• [겜 Dog발 일지] 21년 한 짓 결산2021.12.31 PM 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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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년 마지막 날이네요.



올해 한 짓은


아무것도 없는 빈 공간부터




주인공 캐릭터, 몬스터, 인터페이스, 장비, 스킬 시스템 등 제작


피격, 회피 등 상호작용 제작


다양하게 써먹을 수 있는 오브젝트 이벤터 제작

(상자, 포탈, 닫힌 문 등 가능)



오브젝트 이벤터에게 트리거를 전달하여

이벤트를 발생 시킬 수 있는 스폐셜 웨폰 제작.

(봉인된 문을 여는 Key 혹은 몬스터 약화 패턴 발생시키는 오브젝트 실행 등)



소모 아이템 / 장비 아이템 구분 및 상호작용 제작.




호에에엥...





여태까지는 이미지 그려놓은게 더 없어서

썻던 이미지를 다시 쓰면서 제대로 작동하나 실험했는데


내년에는 코딩하는 시간보단

도트 찍는 시간이 압도적으로 많아질 듯 하네요...

댓글 : 4 개
게임제작러 시군요 저도 1인 개발 하려고요 아직 초초급입니다

귀엽네요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요!
정말 멋집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칭찬 들었으니 앞으로 한동안 또 힘낼 수 있을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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