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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용사 이야기 -] 7월 6일 개발일지2022.07.06 PM 10:18
날씨가 더워지고 있다.
약간 오버워크 되서 몸살이 나기도 했지만
어캐든 진행을 하고있긴 하다.
1. 일단 이펙트를 울궈먹기 위해(?)
무기들을 크게크게 구분시켜놨다.
그레이트 소드 (대검 종류)
노말 소드 (일반 검 종류)
레이피어 (얇은 검 종류)
숏소드 (짧은 검 종류)
해머 (망치 종류)
헤비 웨폰 (둔기 종류)
해당 무기마다 공격하는 방식이 조금씩 다르고
무기마다 강화되기 쉬운 능력을 정해줄 예정이다.
ex1) 숏소드 : 스킬 강화 계통 능력치들 주로 상승
ex2) 그레이트 소드 : 힘 관련된 능력치들 주로 상승
아직 공격 속도나 범위, 이펙트 퀄리티는 조금 더 손봐야 할것이다.
저 이미지들 외에 스폐셜 웨폰 그룹이 있는데
스폐셜 웨폰 그룹은 무기 이펙트를 여러번 써먹지 못하는,
즉, 하나 만들 때 마다 도트 노가다를 열심히 해야되는
특수하고 재미있는 무기들로 넣어둘 예정이다.
2. 이 게임에선 무기의 속성이
무속성 / 화속성 / 풍속성 / 수속성 / 대지속성
대충 이런식으로 5가지 속성을 정해뒀는데
속성별로 무기의 이펙트 색깔이 달라진다.
속성의 느낌을 조금이라도 더 살려보기 위해
공/피격 이펙트를 미세하게 다르게 해놓고
공격 사운드도 다르게 해놨는데
이펙트를 좀 더 잘 만들지 못해서 아쉽긴하다.
나중에 언젠가 시간도 남고 실력이 좋아지면 바뀔지도 몰?루
대충 튜토리얼 맵 보스다.
(어떻게 해야 귀엽게 그릴 수 있을까?)
추가시킬 캐릭터의 디자인을 위해
다시 그림 연습을 조금씩 하기 시작했다.
근데 몇개월 안그렸다고 타블렛 펜의 접촉상태가 이상하다...
그림 그리는 것이 자신없어서
자꾸 코딩으로 현실도피 하고 있는데
현실도피를 조금 줄이고
앞으로도 힘내보자
- TrappinG
- 2022/07/07 AM 07:47
- 노엘 버밀리온
- 2022/07/07 AM 08:27
덧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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