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절주절] 피규어 판매와 관련해 질문이 있는데요. 2022.03.28 AM 02:4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몇해전 초혼 갓마즈 리뉴얼 버전을 구입했는데, 구입한 첫날 합체 분리를 하는 과정에서 스핑크스(갓마즈의 동체가 되는 부분)의 한쪽 팔과 동체의 연결 부위가 부러져버렸습니다. 

반코몰에서는 피규어 AS는 안 해준다 그러고, 당장 어디서 수리를 받을 만한 곳도 없어 그냥 묵혀 놓기만 했는데, 괜히 좁은 집에 자리만 차지하고 있고 그래서 처분하고자 하는데요. 혹시 피규어도 프라처럼 정크로 파손되지 않은 부분만 판매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스핑크스만 제외하면 나머지 다섯은 그냥 새 거나 마찬가지라서 혹시나 남은 다섯이 필요한 분도 계실까 싶어서요. 

프라모델은 정크로 몇번인가 처분해봤으나, 피규어는 처음이라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예를 들면 가격 책정이라거나).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댓글 : 3 개
가격대가 있는 제품 같아 보이는데 상태나 구성품이 온전하지 않는 이상 안타깝지만 수리해주시는 분들께 의뢰하시고 떠안으시거나..... 하자품 혹은 정크로 처분을 하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수리 의뢰의 경우 직접 보진 않아서 뭐라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적게 잡아도 5만원 이상은 지불해야 어느 정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실 거 같고, 처분이라면 말씀하신대로 파손품 이외의 부분이 필요하신 분을 찾는 게 가장 베스트이긴 한데 찾기가 쉽진 않을 것 같고......

가격 책정 부분은 판매자 마음대로이긴 한데 하자품의 경우 판매가 + 수리 예상 비용이 통상적인 중고 시세를 넘기지 않아야 구매자에게 메리트가 있을 것 같으니 이 부분을 감안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만원선에서 수리가 가능하다면 수리 한 번 맡겨보고 싶네요.
다만, 지방인지라 전문 업체를 찾기가 힘들다는 게 참 거시기합니다.
루리웹에도 유명하신 곰나으리 님 블로그 들어가셔서 문의 드려 보셔요 ㅎㅎ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