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미가] 『파이트 클럽(Fight Club)』2015.07.17 PM 05:2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데이빗 핀처 감독, 브래드 피트, 에드워드 노튼, 헬레나 본햄 카터 주연의 영화『파이트 클럽』을 봤습니다.
나름 이 감독님 팬이라 생각하는 저입니다만, 부끄럽게도 이 영활 오늘에야 다 봤어요.
그러고보니『소셜 네트워크(The Social Network)』도 아직 못 봤네요.
대단한 영화였습니다. 차라리 어느정도 나이들고 봐서 다행이라 생각이 들었어요. 오히려 이 영화가 나온 1999(이땐 20대 초반이었습니다)년에 봤더라면 별로 재미없는 영화로 기억에 남았을 수도 있다거나, 아니면 이 영화를 보고나서 뭔가 허세가 잔뜩 들어버렸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후반부의 반전도 나름 좋았고, 배우들... 특히 에드워드 노튼이라는 배우의 연기에는 감탄을 해버렸습니다(그가 나온 영화를 본게 제 기억이 맞다면 이 영화가 처음일겁니다).
영화를 다 보고나서 부가영상들을 뒤져보니 영화 10주년 기념판으로 나온 블루레이라 그런지 데이빗 핀처 감독 영화치고는 스페셜 피쳐가 꽤 풍성한 편이더라구요(데이빗 핀처 감독 영화의 DVD나 블루레이 타이틀엔 보통 코멘터리 정도만 수록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부가 영상들은 다시 시간이 날 때, 천천히 집중해서 봐야겠습니다.
꽤 저렴한 가격에 주고 구입한 타이틀이라 오히려 황송했네요.


※ 아, 미트로프 옹을 오랜만에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댓글 : 15 개
좋은 영화로 손꼽히는 작품이죠.
저도 이 영화보고 에드워드노튼의 팬이 되었습니다.
헐크이후 작품활동이 거의 없어서 안타까워요 ㅠㅠ
(제가 모르는건지..)
꽤 인상 깊은 배우였습니다.
저도 이 양반이 출연한 작품들 좀 찾아봐야겠어요.
버드맨에 출연함
  • mmmmm
  • 2015/07/17 PM 05:37
파이트 클럽 좋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에드워드 노튼은 꽤 유명한 배우라.. 아마 "이탈리안 잡" 이나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보신적이 있지 않을까요?
아, 이탈리안 잡에 나왔었군요. 인크레더블 헐크는 아직 못 봤... ㅠㅠ
  • mmmmm
  • 2015/07/17 PM 05:39
에드워드 노튼 영화중에는 "25시"와 "아메리칸 히스토리 X" 추천 드립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정말 재밌게 본 영화죠
에드워드노튼은 프라이멀 피어에서 전설이 시작되었죠..
저의 Best 3에 있는 영화네요.
저의 베스트에도 드는 영화입니다
열손가락안에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예전 DVD 시절 국내발매판은 엔딩타이틀 시 빵형 꼬추컷을 잘랐었는데 이번 블루레이 발매버전은 무삭젠가여?
영화가 끝나자마자 크레딧은 안 보고 바로 디스크 꺼내버렸는데... 그런 장면이 있었군요.
블루레이는 어지간해서는 삭제하는 일이 없으니 아마 들어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게 영화본편끝나고 엔딩타이틀 들어가기 직전에 샤샥 하며 나왔다 사라지는건데요. 것때문에 DVD때도 미국버전 샀었거든요. 무삭제면 저도 조만간 하나 구비해놔야겠네여.
나중에 부가 영상 볼 때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제가 구입한 버전은 구버전이고, 요즘엔 새로운 패키지로 판매되고 있을겁니다.
그쪽을 한번 노려보세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