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절주절] 아무래도 죽을 때가 다 된 것 같...2016.04.23 PM 10: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삼주 정도 전에 가게에서 일이 좀 생겨서 잠깐 패닉상태가 된 적이 있었는데, 어찌어찌 일을 해결하고 난 뒤에 긴장한 게 풀렸는지 그때부터 머리 왼쪽에 견디기 힘들 정도의 두통이 오더군요. 약국에서 진통제 사서 먹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병원에 찾아갔더니 긴장성 두통? 뭐 그런거랍디다.
궁디에 주사 두방 맞고 돌아오는 길에 받아온 처방전으로 일주일치 약을 받아서 꼬박꼬박 먹기 시작했습니다.
약을 먹고 이틀째까지는 약을 먹은 뒤엔 항상 2~30분씩 딸국질이 나오더니 삼일째부턴 괜찮아졌어요. 두통도 사라지기 시작했고 말입니다.
그런데 하루치 약을 남겨둔날 또 다시 두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엔 편두통뿐만 아니라 뒤통수에서 목 아래까지 찌릿찌릿거리면서 아프기 시작하는데, 이 때부턴 가게 일을 하기 괴로울 정도더군요.
어머니와 삼촌, 이모와 함께 진해 쪽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가 삼촌이 잘 보는 병원있다고 소개해줘서 병원에 찾아갔습니다.
이번엔 의사 선생님께 그동안의 상황을 설명했고, 역시나 스트레스 때문일거라는 이야길 해주시며 덧붙이시길,

"지난번에 다른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이랑 다른걸로 처방해줄건데요. 일주일칩니다. 만약에 이 약을 다 먹고도 증상이 가라앉지 않는다면, 그건 정신적 문제가 아니라 정말로 머리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는거니, 그때 정밀검사를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약을 타오고 집이 있는 창원까지 혼자 운전하면서 겨우겨우 왔고, 그날부터 약을 다시 먹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이 딱 5일째네요.
어제까지는 별탈 없이 두통도 진정되고 살만했습니다만,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다시 머리가 아프기 시작하더니 이번엔 약을 먹어도 통증이 가라 앉을 생각을 안 하는겁니다.
닷새 전에 병원에 다녀온 뒤부터는 되도록 스트레스를 안 받기 위해 잡념도 떨치고, 그 좋아하는 게임도 당분간 끊고 하면서 뭐 그런대로 잘 치료가 되고 있구나 싶었는데, 지금까지 두통이 점점 심해지면 심해졌지 가라앉지 않는걸 보니, 갑자기 의사 선생님께서 하신 말이 떠오르네요. "머리에 이상이 있을 수도 있는거니..."

이틀치 약이 남았는데, 정말로 이 약을 다 먹을 때까지 낫지 않는 게 아닐까 싶어 지금 속으로 바짝 쫄아있습니다.
이틀치 약 다 먹고 안 나아서 병원에 다시 가게 되면, 그때 무슨 소릴 듣게 될지 겁도 나고 그러네요. ㅠㅠ

으아아아아앙...

오래 살고 싶은 생각은 없었지만, 그래도 사십대가 되기도 전에 이런 일로 고민하게 될줄 몰랐어요. ㅠㅠ

댓글 : 18 개
빠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샹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M12
  • 2016/04/23 PM 10:12
그냥 우선은 약드시면ㅓ....
너무 스트네스받으면 또 그거대로 또 그널수도있으니..
담달에 플포도 사야되고, 용과 같이 키와미도 해야하는데 으헝! ㅠ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일겁니다.
빨리 완쾌하시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만사 긍정적인 성격이긴 한데, 그게 몇년전부터는 살짝 잘 무너지네요.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흐음....일단, 증상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대학병원으로 몇군데 다녀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정밀 진단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이번에 갔던 곳이 연세병원 계열 병원이었는데, 의사 선생님이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뭔가 본격적이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예.
긍정의인식님 말씀대로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이 맞다면....
하루정도 휴가내시고 타이레놀 두알 드신후 그 하루종일 주무시는게 어떨지요?

저도 예전에 그렇게 해보니까 다음날에 조금은 개운해지긴 합니다만...
그게 소용없으면 병원가서 진단 받아보심이...
타이레놀이 안 들어서요 ㅠㅠ
통증의학과 한번 찾아가보시지요

저도 예전에 심한 두통으로 몇달간 약을 퍼먹었는데

길 가다가 본 방배동의 통증의학과 딱 두번가고 나았습니다
오 그거 좀 솔깃한 정보네요.
참고해 보겠습니다.
죽지마요 ㅠㅠ 빨햄 ㅠ
모아둔 야동이 아까워서라도 안 죽어유 행님 ㅠㅠ
coby11@hanmail.net
보내줘
헐 ㅋㅋ
원래 신체적 이상여부를 다 검사하고, 원인이 불분명하면 정신과약을 주는데...
  • a48
  • 2016/04/23 PM 10:55
두통이 모세혈관이 수축해서 혈류가 빨라져서 생기는데, 비타민B6이나 비타민B3가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두뇌에 피가 잘돌게하고 혈류 속도도 낮아지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