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야근하곤 라이딩이 제맛이지!2015.09.04 AM 01:4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국토종주 대비로 요즘 왠만하면 매일 여의도까지 갔다가 퇴근하는데 (자출족입니다)

그냥 자출퇴하면 20km인데 여의도 찍으면 50km정도라 운동이 제법 되네요

오늘은 11시에 퇴근한지라 여의도 찍긴 너무 늦어서 반미니만 찍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느므 좋아서 야근하고 타도 스트레스 발산하는데 진짜 좋네요

미친놈처럼 소리지르면서 타고싶은데 참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반미니에서 나도 여자랑 수다떨고 싶ㄷ...
댓글 : 18 개
국토종주 멋지네요..!
밤에 신나게 타면서 도로에 아무것도 없을 때
소리지르고 싶은 충동 저도 마구 와요ㅋㅋ 안라되십시여:)
  • 2015/09/04 AM 02:00
2호선 철교 어디죠? 거기 지날때 지하철 지나면 시끄러워서 소리지르기 좋을거 같더군요 ㅋㅋㅋ!
강변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서 출퇴근 하던 때에 새벽 1시 넘어서 퇴근하는데 마침 그날은 오후 늦게부터 비가 억수같이 쏟아졌거든요. 그래서 '아, 이런 때 아니면 언제 자전거 도로를 나 혼자 써보겠냐' 싶어서 비맞고 소리지르면서 신나게 달린 기억이 있네요.
  • 2015/09/04 AM 02:23
크 저도 한번 우중라이딩 한번 하고싶네요
부슬비정돈 맞아봤는데 체인만 상함 ㅎㅎㅎㅎㅎ
한산한 도로를 나홀로 지날때면 기분이 좋죠 ㅎㅎ
  • 2015/09/04 AM 02:01
한산한 도로는 그맛이 있는거같습니다
한산한 도로....

제가 추천하는 한산한 도로는

인천 송도입니다

직장으로 인해 고통 받을때

새벽이나 낮에 송도가면 정말 아무 것도 없습니다

온통 평지라 달리기도 좋습니다.

송도 추천드립니다.

무려 왕복 10차선 도로를 그냥 역주행 해도 됩니다
  • 2015/09/04 AM 02:24
조만간 아라뱃길 찍으러가면서 한번 가봐야겠네요
사실 본가가 인천이라 송도 종종 갑니다 ㅎㅎ
저도 나름 운동해서 체력은 자신 있다고 생각햇는데 자전거 타고보니 국토 종주는

미친 사람만 하는거 같더라고요 ㅜㅜ ㅋ
  • 2015/09/04 AM 02:24
저도 아직 업힐 훈련은 안해서 걱정입니다;;;
그래도 지금해보지 언제해보냐 싶어서 해보려구요 ㅋㅋㅋㅋㅋ
서울에서의 반미니는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가끔 새벽에 광안리 해운대 한바쿠 타고 들어와서 샤워하고 잡니당
  • 2015/09/04 AM 02:25
아 이번에 부산가면 3~4일은 있을거같은데
낮에 할거 없음 자전거타고 돌아다닐까 싶은데 어디가 좋을까요
부산은 업힐의 고장입니다. 추천드릴곳이 너무 많..
일단 광안리 기준으로만 설명해드리면..
1. 광안리->해운대->달맞이고개->송정->기장->죽성->간절곶
2. 광안리->해운대->달맞이고개->송정->기장->반송고개->갈치고개->개좌고개[제일 심한 업힐]or철마고개
3. 광안리->이기대
4. 광안리->수영강 자전거길->부산대학교->범어사
5. 광안리->수영강 자전거길->만덕고개->국토종주길or원동 1,2,3고개->안태호(천태호)

요정도가 제가 주로 다니거나 가본곳

광안리 근처에 황령산과 금정산성도 좀 빡센 업힐
저는 옛날에 어느 목표를 찍고 오는게 아니라
친구하고 이야기하면서 여유있게 1시간 간다음
복귀때는 전력으로 돌아오는 패턴을 했습니다 크킄...
  • 2015/09/04 AM 02:26
전력주행이 펌핑이되서 꿀잼이죠 또
국토종주 해볼만 합니다.. ㅎㅎ 나름 도전하는 재미도 있고.. 달성한 기쁨도 있고
다만 엉덩이가.......
제일 힘들었던건.. 6월 말에 더위도.. 배고픔도 아닌...
엉덩이.. 응디 아픈게 질 힘들던 ㅜㅜ
작년에 다녀왔는데 검은색 멍이 아직도 있다능... 하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