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부단] 다크소울이 내 게임 인생을 망쳐놨어2021.10.24 AM 04: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어릴때 캐쥬얼 하게 록맨하고 기뻐하던 내가.


호기심에 접한 다크 소울부터

뭔가 게임이 쉽게쉽게 쭉쭉 지나가는 게임은 재미가 없어졌어요.


책임져라 프롬 소프트웨어..



댓글 : 12 개
저도 한때 그랬죠 .....
블본해보고 다크소울 역주행했죠 이런 미친겜을 봣나 하면서

음악도 정말좋고 미쳐버린겜
록맨 지금 해보셈 뻥안치고 닼솔보다 더어려움 닼솔은 랩올려서 스탯으로 찍어누르기가 되는데 록맨은 순수 피지컬로 쇼부쳐야함
록맨 그걸 어렸을때 어찌 했는지 지금 생각하면 정말 신기함.
전 그 정도까지는 아닌데, 다크소울1이 한때 게임불감증 왔을때 시원하게 치료해줌.
단순히 어렵다는거 그 이상의 뜻 있는 인생 게임 중 하나. 그 세계에서 자신의 존재의 의의를 찾는 깊은 감정이 느껴졌음.
전 닌자가이덴 시리즈를 정점으로 피지컬이 하향 되더군요, 특히 닌가블랙을 미친듯이 해서 모든 난이도를 깨고 20대
끝자락을 불태웠는데 이후 닼소를 몇번이나 했는데 이미 게임스타일이 닌가같은 쾌속게임에 물들어버려서 그런지
이미 내려간 피지컬은 둘째치고 도저히 취향에 안맞아서 스테이지 1에서 접었어요.
플스3 데몬즈 소울은 덜 다듬어진 느낌도 많이 났었는데 다크소울1에서 완성도가 확 올라갔었죠
다크소울과 스카이림이 거의 같은 시기에 나온거 아심?
둘다 사면서..
스카이림..이건 우주명작. 진짜 재밌겠디.
다크소울? 오랜만에 일본 게임 해볼까..
이러고 샀는데..두게임 동시에 했음.
둘다 너무 재밌는거지..아 내가 수준이 낮구나. 왜 둘다 재밌는건데.
아..내가 일본게임에 너무 찌들었구나. 우주명작 스카이림 보다
일본 중소기업이 만든 다크소울이 재밌네.
이러면서 했던 기억이..
다크소울은 회차를 거듭할 수록 캐릭터와 게이머를 동시에 성장(?) 시킴.
하... 이클리피아만 없었어도 그녀석들을 클리어하지 못했을텐데 ㅠㅠ
록맨도 쉬운 게임이 아닌데...
22년은 엘든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