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잡담 ] '세상이 싫어요' 차량·포장마차 방화 30대 구속2014.02.18 AM 09:3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대구=뉴시스】김태원 기자 = 대구 강북경찰서는 18일 길가에 세워진 차량과 포장마차에 불을 지른 혐의로 서모(35)씨를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서씨는 지난 7일 오후 2시14분께 대구시 북구 서변로의 한 대형마트 앞에 세워진 강모(32)씨의 싼타페 차량에 불을 붙인 혐의를 받고 있다.

서씨가 낸 불로 차량과 마트 건물 등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7800만원의 피해를 냈다.

이보다 앞선 오전 2시께 서씨는 같은 동네에 있던 한 포장마차 천막에 불을 지르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서씨는 경찰 조사에서 "일용직을 전전하다보니 세상이 싫어져 불을 지르기로 마음 먹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서씨를 구속조치하는 한편 여죄를 조사 중이다.

-----------------------------------------------------------------------------------------------------------------------------
쓰레기같은놈 ㅋ 세상이 싫어서 ㅋㅋㅋㅋ
댓글 : 7 개
세상이 싫으면 지몸에 붙혀야지..
세상이싫으면 위에 높으신분들한테 지랄하지 병신이 왜 서민들한테 ㅋㅋㅋ
세상이싫으면 그느낌그대로 청와대로 돌진해야지 왜 죄없는 남의차에다 저지랄이대...
완전 쓰레기네요
차주는 뭔죄야 시발 진짜
7800만원의 피해 ... 미친새끼네 이거 저런새끼는 평생 강제노역시켜야함 와 씨팔놈..

세상이 싫으면 혼자 꺼질것이지 왜 남에게 피해를 줘
살기는 X같은데 권력에 항의할 용기는 없고

주변을 보니 다른 사람들은 잘 사는 것 같아서 배알꼴리고

뭐, 이거겠지요.....참나....
ㅇㅇ 그러니까 이제 세상으로부터 격리돼야지 ㅄ아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