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오펜하이머 감상기2023.08.15 PM 07:1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딱히 스포는 없음. 스포 할 것도 없긴하지만...


이미 다른 곳에서 들은 분도 계시겠지만 일단 "핵폭발" 장면은 과정이지 결과가 아닙니다.


만약 "놀란이 폭발 장면을 어케 CG없이 재현했을까!!?? 미친 개보고 싶뜨아!!!" 란 맘으로 보러가시는거면 


말리고 싶습니다.


이 영화는 오펜하이머를 비롯한 여러 인물 군상을 비롯해서 본격적인 권력 다툼을 그리고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하지만 오펜하이머 삶의 일부분을 아주 적나라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생각보다 나쁜 남자랄까....) 


편집도 현재와 과거를 왔다 갔다 하면서 꽤 빠른 템포로 진행되는 느낌이라 중간에 이야기를 놓치면 따라가기가 힘듭니다. 


인물들도 너무 많이 등장해서 여러 인물들이 막 호명 되는데 그게 누군지 모르면 마찬가지로 이야기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제 생각이긴 한데 오펜하이머 관련 영상들을 먼저 보고 가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영상보다 사운드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오펜하이머 심리상태의 많은 부분을 사운드와 함께 표현 하는데 정말 찰떡같은 부분이 많아서 사운드가 좀 좋은 영화관에서 


보면 좋을듯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재미나게 봤습니다만 많은 분들을 만족 시킬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베드씬이 있습니다. 상반신 노출이 있고 후방 엉덩이 노출도 있습니다. 


자녀분들을 데리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로다주의 연기가 엄청납니다. 아이언맨으로 봉인 되어있던 연기력이 대폭발.


여튼 저는 기대한만큼 재미나게 봤습니다. 


많은분들이 재미나게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댓글 : 3 개
기대했는데 재밋으시다니 다행이네요
이번년도 최고의 영화가 되지않을까 합니다 ㅎㅎㅎ
https://youtu.be/Xzv84ZdtlE0
이 영상이 영화 플롯에 맞춰 잘 설명되어있지만, 오펜하이머가 과학자라기엔 계산도 자주 틀렸고, 반복 실험에 못 견뎌 교수를 죽일 뻔 하기도 했고, 인성도 안 좋았음. 다만 얼굴과 말빨이 좋아서 맨하튼 프로젝트를 이끌었는데 그런 그조차 핵전쟁 시대를 열었다는 것에 책임감을 느끼고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커뮤력을 살려 정치판에 뛰어들었다가 매장될 뻔한 이야기죠.
소셜네트워크 같은 영화로 보면 되겠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