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저냥] 오전9시 항공) 출국 심사 질문있습니다.2018.10.04 PM 03:5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9시에 출국을 하는데

시간이 애매모호해서요.

9시 뱅기라서 ktx 타고 가기에는 늦고, 저녁에 가서 숙박을 할려고합니다. 일단 제가 생각한 안은 두가지인데

하나는 광명역에서 아침일찍 가서 티켓, 출국 심사를 미리 끈내놓고 면세점을 가는 것.

하나는 인천공항 근처 캡슐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아침에 달려가서 티켓 출국 심사를 하는 것

이렇게 두가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제가 휴가전날에 일을 해야되서 아마 서울 도착 예정은 저녁9시가 될 것 같습니다 )

익숙치 않은 해외여행이라 질문드린 점 죄송합니다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7 개
전에 애엄마 7시(...) 비행기로 출국할 때, 인천공항 인근 민박집에서 1박 하고 갔었습니다.
거기서 공항까지 차로 태워다준다더군요.
인천공항 터미널 내에 캡슐호텔이 있긴 합니다.
예약이 꽉 차 있거나 2터미널인지라 좀 귀찮긴 하지만..

다락휴 라고 검색 해보세요~
  • 25BQ
  • 2018/10/04 PM 04:14
광명이시면 광명역 기준으로 6004번 타시면 첫 차가 5시 전에도 있으실텐데..
차라리 그 쪽을 한번 생각해보시는게 어떨까요.
2시간 전인 7시 까지 간다고 생각하시고 이동 계획을 짜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취향차이긴한데...
그냥 안전빵 좋아하는 사람은 새벽에 가서 대충 졸다가 들어가는 사람도 있고
집(서울)에서 있다가 새벽에 출발 하는 사람도 있고요
에어비엔비 찾아보니 4인실 1.5~2만 정도 몇있네요.
게하 다인실 1박 하고 공항드랍 되는지 물어보시는것도..
광명이면 1시간이면 인천공항도착하니까. 6시쯤 차 있는지 확인해보고 아침일찍 움직이셔도 충분할듯합니다.
집이 어디신지가 중요할거 같아요
서울역 근처에서 무주시는것도 생각해보세요 공항철도로 한번에 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