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모던 워페어 멀티 후기...2019.10.27 PM 0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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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데매

이전 mw1,mw2때의 개싸움 구조가 아니라 정면으로 충돌하는 레벨 구성으로 되어 있음. 마치 서든 3보급 창고 같은;

구조물이 많아지고 알록달록 해짐에 따라서 격렬한 상황에서 적 파악이 어려워짐

이전 감각 따라서 존나 달려가서 후다닥 해치우는 스타일이 힘들어지고 오는거 가만히 막는게 더 유리해지는 멀티 구조

다만 TDM이 그렇고 다른 게임 모드는 재미있음

 

지상전

현재로써는 개판

코딱지 만한 맵에 헬기를 주니까 너도 나도 맵 지붕으로 올라가고... 

거기서 또 분대원 스폰이 되면서 숨바꼭질 장기화가 되버리고

장갑차가 언덕에서 저격이나 하고

 

협동전

일단 죽어가면서 배워야 하는건 어쩔수 없음

임무 중간 목표 설명을 자막없이 그냥 말로 해주는데 개싸움하다보면 뭔 말하는지도 안들리고...

어떨때는 스크린에 팀원 위치 마커도 안잡힘

공략을 위해서 포인트로 장비 좀 사두고 적재 적소에 써야 하는데 아다리가 안맞으면 모호해짐

팀원 2명 이상이 지시한 미션 목표를 파악하지 못하고 헤매고 있으면 공략이 힘들어진다

예를 들어 헤드헌터 중반 이상 진행하면 장갑차 5대 나오는데 RPG를 후딱 주워서 처치하던가 건쉽을 부르던가 해야 하는데 그거 모르고 그냥 디펜스만 하고 있으면 진행 아무것도 안됨

전체적으로 밀려들어오는 적들의 너무 많고 명중률은 엄폐물 제공은 코딱지만해서 고생이 심하다던가

버그도 좀 간간히 보이기도 하고

잼있긴 한데 음 좀... 보완할 부분이 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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