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어제에 이어 원거리 공격 파티클 추가 ㅋ2017.06.23 PM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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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에 이어서 오늘 만든 원거리 공격 파티클 두개입니다 ~

 

왜곡 효과를 적용 시켜서 만들어 봤는데.... 영 티가 안 나는거 같음요 ㅋㅋㅋ 

 

움짤이라서 더 안보이느듯;

 

근데 두번째 원거리 공격 저거 터질때쯤에 색상 반전 되는거 영 보기 이상한가염 ???? 

 

Lightning.gif

 

Screw.gif

댓글 : 10 개
색 변하는거 마치 에러같은 느낌이네요
빼야겠네여 ㅋㅋㅋ
SF적인 느낌으로는 좋게 느껴지네요!
아 고맙습니다 ㅎㅎㅎ 근데 게임 컨셉이 오리엔탈이랑 주술 ㅠㅠ
2번은 좀 눈아픈느낌...
아무래도 저 반전 되는건 없애야겠군여 ㅠ 게임 화면이 좀 밝은색으로 만들었어여 ㅎㅎㅎ
새삼 게임만드는게 어려운 일이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첫번째는 번개 같아서 진부하지만 파란색쪽이 이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뭐 아무튼 싱긔합니다.

게임 만든다는게 이런 일이군요...
오 파란색 괜찮을꺼 같네요 ㅎㅎㅎ 적은 인원으로 좋은 퀼리티를 만들어 내야되니 더 힘든거 같아요 ㅠㅠ;;; 그런다고 판매할 상품 만드는데 인디게임이니 이해 바란달수도 없구 말이져 ㄷ
색반전이 나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반전을 확실히 느끼게 만들어야 할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기본적인 기술의 성능에 비해 이펙트가 지나치게 화려해질 수는 있지만, 그래도 만약 집어넣는다면 그런 식으로 보는 이에서 임팩트를 줘야지- 지금과 같은 상황이면 반전효과 추가의 의미가 퇴색되는 거 같습니다.

주술의 효과는 기본적으로 그 캐릭터가 가지는 설정을 기반으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말이겠지만, 이는 단순히 캐릭터가 가지는 속성이나 상성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캐릭터로 구현하고자 하는 성격을 의미합니다. 언제나 안정적인 누군가는 두 번째 짤처럼 일정한 궤도를 그릴 수 있을 것이며, 그 누구에게도 알리고 싶지 않은 내막이 있는 캐릭터이면 아마 첫 번째 짤(개인적으로는 '아지랑이'보다는 '연기'에 가까운 모양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처럼 주술이 표현되겠죠. 만약 외유내강의 강력함을 보이고 싶다면 '퍼지'에 가까운 형태로 날아갈 겁니다.

지금은 캐릭터의 설정이나 형상을 잘 알 수 없기에 현재의 저 이펙트들이 어울리는지 혹은 알맞은지에 대해서 제대로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마 캐릭터의 동작과 붙어봐야 좀 더 확실히 알 수 있지 않을까요?
항상 댓글 고맙습니다 ㅎ 확실히 어설프게 넣는건 안 넣으니만 못하겠군여 저 반전 부분은 빼버리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ㅎ 방향성을 잘 잡을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어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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