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오늘 작업한 여캐 애니메이션 ㅋ2017.06.30 PM 0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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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우 애니메이션 두개랑 트레일 두개 만드니깐 하루가 다 지나감 ㅋㅋㅋ

 

나름 잘 된거 같은데 보기에 어떤가염 ?

 

그림자가 동떨어져 있는건...진짜 허공중에 떠있기 때문임....ㄷ

 

어우 1920x1080 으로 볼땐 케릭터가 엄청 반짝 반짝 뽀샤시 해 보였는데....움짤은 역시 느낌이 안삼...

 

Chou_Attack2.gif

댓글 : 20 개
머찜니다
궁금한데 프로그래머에요? 애니메이터세요? 설마 둘다?
프로그램도 짜고 애니메이션도 잡고 파티클도 만들고......아마추어 수준이라 어찌 저찌 다 하게 되는거 같아요 ㄷ;;;;
멋지네요ㅎ 스텝을 밟은 다음에 찌르기 동작이 따라나오면 좀더 힘이 느껴질것 같습니다~ 앗 허공이라서 스텝을 밟으면 안되나?!?!
앗 참고할께요! ㅎㅎㅎ 댓글 보고 나니 확실히 바로 날아가네요 ㄷㄷㄷ
무슨 프로그램을 써야하나요?언리얼인가 그런건가
아 유니티에염 유니티 -0-///// 요새는 유니티도 확실히 그래픽 지원 잘해줘서 예전보다 훨 뽀샤시 하게 되는거 같아염 //
멋찌네요

근데 이런거 물어봐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똥마려운데 싸우는 컨셉인가요?
똥꼬는 왜 잡나용?
나도 보고 이 생각했는데... "설사 참으면서 싸우는 건가?"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똥꼬 잡는거 같네요 ㅋㅋㅋ 요거 밑에 게시물 보시면 기본 상태있어요 아직 애니메이션 세부조절을 안해서 그래 보이는거에요 ㅠㅠㅠ
ㅋㅋㅋㅋ
어떤가요? 라고 말씀하셔서 의견을 드리자면...
창을 찌르는 모션을 '창을 내민 채' 돌진하지 마시고
돌진 후 멈춤과 동시에 창을 뻗는 식으로 하시는 게 더 역동적이고 자연스러운 동작이 나올것 같습니다.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확실히 역동적이겠네여 ㅎㅎㅎ저것도 나름 날아가면서 찌르는 동작을 취하긴 취하는건데 뒤에서 보니 찌른체로 날아가는거 같긴 하네요 ㅠㅠ
일단 눈에 보이는게 찌를때 사전대기 동작이 없어 보여서 아쉽고, 찌르고 나서 휘두를때 발 위치가 어정쩡 해서 불안해 보여요. 발 위치 정확하게 잡아주시고 휘두르면 더 좋게 나올 것 같습니다~
지적 고맙습니다! ㅎㅎㅎ 마지막 공격 애니메이션 완성 시키고 세부조정 할때 주의해서 잡도록 할께요!!! 사전대기 동작은 첫공격이다 보니 최대한 빨리 발동시키느라 좀 생략한 감이 없잔아 있네요 ㅠ
돌진하기전에 준비 모션이 더있어야 될 것 같네요.
공중이니 상체를 뒤로 뺀다던지 몸을 옆으로 튼다던지 허를 더숙인다던지.
뭔가 반작용 모션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느낌은 앞으로 밀려가면서 창을 내미는 것 같습니다.
아 테스트 필드라 공중에 떠있는거라는 말이였어요 ㅎ 그냥 지상에서 하는 공격이에요~!! 돌진 하기 전 대기 모션은 일부러 생략했었는데 몇분이나 지적해 주시니 다시 넣는걸 생각해봐야겠네요! ㅎㅎㅎ의견 고맙습니다~
잘 만드셨습니다.디테일한거야 나중에 잡으셔도 될듯하고 쭉쭉 작업계속 하시면 될것같아요.대단하십니다!
오오! 격려 고맙습니다 ㅎㅎㅎ!!! 열심히 할께요! ㅋ
팔도 뒷짐자세에서 준비동작없이 바로 창잡은 자세로 된다는게 어색하게 느껴집니다.
초 고수거나 이능력자라 그렇다면 음...
하지만 자연스러운 사람의 액션이랑은 거리가 좀 있다고 느껴집니다.
그렇군여! 자연스럽게 잡을수 있도록 분발해야 겠어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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