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작업 하고 있는 여캐 애니메이션 (2)2017.07.04 PM 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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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작업 하는거 보다 움짤 7메가 바이트 맞추는게 더 어려운거 같음.....!!

 

Attack_Back.gif

 

Attack_Front.gif

 

저번에 올렸던 공격 애니메이션 3번째 공격 추가 및 움직임 수정한것들!

 

 

InGame.gif

 

요건 인게임 화면에서 보이는 모습!!!

 

Roll.gif

 

마지막 희피 동작 !

 

얼른 기본 자세를 바꿔야 될듯...자꾸 엉덩이를 감싸쥠 ㅋㅋㅋ

 

으어어어어!! 수정 해야 될 부분 지적 좀 해주세염!!!

 

댓글 : 16 개
정지해서 서있는 장면 들어가기 바로 앞 프레임에
살짝 움츠렸다 서는게 좋아요.
나중에 거유캐릭 나오면 그 리듬에 맞춰서 가슴모핑도 넣어주고
^^
희피 모션 말하시는거져? 처음 케릭이 거유 케릭인데 지금 바스트 모핑 작업 중이지요 +_+
체조선수들 동작보면 점프에서 착지할때 바로 뻣뻣하게 서는게 높은 점수를 받지만
그게 이뻐보이진 않잖아여...

일반적으로는 점프를 하거나 할때 착지시 약간 탄력? 바운스?가 느껴지는게 자연스럽잖아요..
캐릭 모션도 마지막에 바로 딱 서는거보다 그런 바운스 느낌으로 마지막 동작을 손질해주면
어떨까 하는 의견입니다.
조언 고맙습니다 ㅋ 수정할때 참고 할께요!
딱히 의견 드릴건 없는데, 캐릭터 애니메이션 하시는 분이니까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참고 영상 하나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AU_8GEgSwI

"니어:오토마타"의 2B 캐릭터 무기 사용 애니메이션 영상인데, 애니메이션 문외한인 제가 봐도 정말 애니메이션이 정밀한 것 같아요.
니어.... 애니메이션 참 좋지염.....근데 제가 메인이 프로그래머라 저런 모션캡쳐로 만든건 따라하는것도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ㅠ
그래도 조언 고맙습니다!
저 엉덩이를 감싸쥐는 부분을 잘 발전(?)시키면 저 캐릭터의 나름의 아이덴티티가 되지 않을까요?ㅎㅎ
ㅋㅋㅋ 잘 발전(!) 시켜 봐야 겠네요
니어 마냥 무기가 갑자기 생기넹
설정이 에너지를 뭉쳐서 창처럼 휘두른다는 설정이라.....
찌를때 이펙트가 방향성을 가지고 뭔가 앞으로 전진되는 이펙트면 좋겟네요

뭔가 힘이 안들어가보인달까 데메크 스팅거쳐럼 방향성이 잇음 좋겠습니다
저 앞부분 이펙트를 움직임따라 움직이게 만들어야 겠네요 ㅋ 의견 고맙습니다~
호오 갖가지 이펙트가 멋지군요
소드트레일도 굿
고맙습니다 ㅎㅎㅎ!
공격준비에 프레임을 조금만 더 쓰시면 좋을거 같아요 힘없이 나가는 무기가 타격감도 감소시킵니다 준비는 확실히, 타격후 경직도 확실히.. 이거 두개면 애니퀄 확올라가요
조언 고맙습니다! 수정할때 준비동작을 조금 더 늘이도록 해야겠네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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