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오늘 작업한 이펙트~2017.07.17 PM 05:25
레이저 빔으로 시작한게 결국 궤도 빔이 되버렸네요 ㄷㄷㄷ;;
평가 좀 부탁 드립니다!!!
근데 평가 좀 부탁 드린다 하기엔 해상도가 너무 작긴 작네요 ㅋㅋㅋ
댓글 : 9 개
- Bump_of_Chicken
- 2017/07/17 PM 05:37
기 승 전 으로 보면 뭔가 후반은 괜찬은데
투사체가 모일때나 모이고 나서 생성되는 지점이
단순한거같네요 저렇게 뭔가모이면 빛이 차츰 모이던가
중간에 디스토션 효과가 매끄럽지도 않고
궤도 빔형식이면 살짝 실선으로 보여주고 난후 광선이 굵어지는 쪽이 좋을거같네요
그냥 실린더가 박힌 느낌이 좀더 강합니다
최종을 가기위한 단계가 좀 필요한데 단순한 애니메이션 형식같습니다
투사체가 모일때나 모이고 나서 생성되는 지점이
단순한거같네요 저렇게 뭔가모이면 빛이 차츰 모이던가
중간에 디스토션 효과가 매끄럽지도 않고
궤도 빔형식이면 살짝 실선으로 보여주고 난후 광선이 굵어지는 쪽이 좋을거같네요
그냥 실린더가 박힌 느낌이 좀더 강합니다
최종을 가기위한 단계가 좀 필요한데 단순한 애니메이션 형식같습니다
- cogito
- 2017/07/17 PM 05:43
조업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직 세부 조정을 안들어 간거라 이런 조언이 필요했어요 !!
- 뿌리땡
- 2017/07/17 PM 05:38
공중에서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구체가 커지는걸 어느정도 보여야 할듯
구체가 커지는걸 어느정도 보여야 할듯
- cogito
- 2017/07/17 PM 05:45
디스토션 구체에 아에 메쉬를 적용시켜서 구체화를 시켜봐야겠네여 ㅎㅎㅎ 댓글 고맙습니다~
- 환장의 짝궁
- 2017/07/17 PM 05:45
어!! 이거 예전 이스시리즈에서 본것같아요!
- cogito
- 2017/07/17 PM 05:48
앗! 나름 참신하다고 생각하며 만든건데!!! 어디서 본것같다니!!! ㅠㅠ
- 미스트마인
- 2017/07/17 PM 06:10
이스 2.5D 시절 작들에서 볼 수 있는 느낌이긴함
- boogie333
- 2017/07/17 PM 06:28
처음에 빛 모여들때 페이드 인으로 생겨 나며 들어오면 좀 좋을것 같구요 많은 양으로 빠르게요
윗쪽의 원형은 최종 포지션과 스케일에서 반동없이 멈추면 나을것 같아요. 팍 펼처지게요
원통의 끝은 블러로 날려주는게 좀더 빛같이 보이니 같아서 블러나 광이 추가 되면 좋을거 같아요
원형쪽의 외곡은 없는게 나을것 같은데 빼고서 한번 해보는건 어떨까요?
말로 하려니 저도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윗쪽의 원형은 최종 포지션과 스케일에서 반동없이 멈추면 나을것 같아요. 팍 펼처지게요
원통의 끝은 블러로 날려주는게 좀더 빛같이 보이니 같아서 블러나 광이 추가 되면 좋을거 같아요
원형쪽의 외곡은 없는게 나을것 같은데 빼고서 한번 해보는건 어떨까요?
말로 하려니 저도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 cogito
- 2017/07/17 PM 06:34
아 일단 이런 느낌으로 가자 하면서 만들어 논거라 변경해야 될점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 의견 참고해서 수정하도록 할께여 ㅎㅎㅎ 고맙습니다!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