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오늘 작업분 몹 배치2017.08.11 PM 0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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몹들이 맵상에 가만 서있는거보다 살짝 연출을 넣으면 좋을꺼 같아서 몹배치를 좀 작업해봤는데 이것도 은근 손 많이 가네요 ㄷㄷㄷ

 

1.초반부 비탈길 뛰어내려오는 몹들 

Monster_1.gif

 

 

 

2.중앙광장에서 소환되는 몹들

Run_2.gif

 

 

3.보스룸 직전에 주인공을 향해서 마주 달려오는 몹들

Run_3.gif

 

이제 여기서 원거리 몹 추가 하고 오브젝트 배치하고 인트로 영상 만들고 색감 조절 하면(음? 이제 라고 해놓고 뭔가 할께 많음....ㄷ)

 

스테이지 느낌이 팍 나려나 싶네요 ㅋㅋㅋ

 

댓글 : 6 개
달리다가 갑자기 딱! 서는거 빼면 느낌이 괜찮네요.
이게 고민인게 가속도 붙여서 자연스럽게 서는걸로 하니깐 그 미끌리는 느낌이 싫다고 하시는분들이 꽤 되시더라구요 ㅠㅠ 어찌할지 진짜 고민이에요 ㅠ
달리다가 멈추는 모션을 하나 만들어 주면 그럴싸 해집니다.
다만 발에 맞추어서 왼발용, 오른발용을 만들어줘야 합니다.
모션 하나 집어넣으면 경직 생겨서 딱딱 움직이는 맛이 없어지지 않을까 싶어서 아직 시도 안해 봤었는데 그렇게 말해주시니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의견 고맙습니다~
뛰는 동작과 서는 동작의 각차가 크고.. 중간 브릿지 액션이 없으니까..
서는 동작은 전투 대기 상태니까..약간 굽혀서 각 차를 줄여도 되고..

위치는 고정..한발 정도 앞으로 뺏다가 다시 원위치 시키고..

세컨드리 모션이 지금은 전혀 없는 상태라 그게 더 두각 되기도 하고..

음...그럼 아에 대기모션 외에 전투 대기 모션을 하나 더 만들어서 전투 대기모션에서 몇초까지 추가 행동이 없을시 대기 행동으로 변경 되는 식으로 만들면 될꺼 같네요ㅎㅎㅎ 의견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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