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닌자 머플러 움직임 수정본!2017.09.12 PM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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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창 스크립트랑 쌈박질 하다가 어제 머플러에다 트레일 넣어보면 멋있을꺼 같다는 댓글이 생각 나서

 

부랴부랴 트레일 작업 했씀 -0-///

 

 

 

달릴때

 

Run_Noah_Fix.gif

 

대쉬

Noah_Dash.gif

 

Noah_Dash_2.gif

 

 

 

그리고 기본 공격

Noah_Attack_Fix.gif

 

 

뭔가 그냥 머플러만 있을때 보다 훨 보기 좋아 진거 같음!!!

 

근데 공격시엔 좀더 늘어나게 해야 될까 싶기도 하고 그러네염-0-;

 

피드백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 할께염!!!

 

항상 고맙습니다!

 

쓰러져서 이끼껴 있는 나무도 만들어야 되는데.......

 

댓글 : 9 개
닌자 머플러 하면 세가에서 만든 시노비가 제일 먹졌던거 같은데
음...대쉬 할때 트레일을 쭉 늘어뜨려버려야 겠군여
ㅋㅋ 이쪽은 진짜 시노비가 제일 참고하기 좋을거같아요
좀더 넓고 쫙쫙 늘어나게 ㅋㅋ
크....실행화면에선 좀더 쭉쭉 늘어나 보였는데 이놈의 짤방에선 프레임이 달라서 그런가 별로 안늘어나 보이네요 ㅠ
오 모션이 점점 괜찮아지네요!! 멋져요
고맙습니다 ㅠㅠ/ 안그래도 어제 적어주신 내용 보고 길이 늘였었는데 좀 더 늘여야 될꺼 같아여 ㅎㅎㅎ
네네 약간 좀 더 길게 트레일이 길어지면서 살짝 글로우 주면 달리면서 트레일 늘리는 맛도 있을거같긴하네요~
담번에 수정해서 다른거랑 같이 올릴께요! ㅎㅎㅎ
와 느낌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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