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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원거리 곡사무기를 만들기 시작했는데 정신차려보니 유도무기가 되어있음.....!!2017.09.18 PM 05:05
저번글에서 아이디어 주신 곡사무기(창)를 구현하려고 했는데.....어찌 저찌 하다보니....유도무기처럼 되버렸네여...;;;
이왕 이렇게 된거 !!! 어차피 부적공격도 넣어야 되고 해서 아에 부적 공격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
효과는 맞았을때 지속데미지와 함께 느려짐 효과가 걸리는걸로 구현했습니다 ㅋ
으으으...뭔가 기본상태에서 부적을 좀 더 그럴싸하게 배치하고 싶은데 어떤식으로 배치하는게 좋을까 모르겠네여 ㄷ;
닌자케릭에 우선 달아주긴 했는데 이건 이번에 리모델링 하고있는 첫번째 케릭터(무당)한테 달아줄까 싶네여 ㅎㅎㅎ
댓글 : 9 개
- 임잉여
- 2017/09/18 PM 05:30
오오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 cogito
- 2017/09/18 PM 05:32
오오 감사합니다!!
- 두치와볶음
- 2017/09/18 PM 05:58
몬스터 주위에 부적이 빙글빙글 도는건 왜 그런건가요?
지속데미지랑 느려짐 효과 적용되는중이라 그런건가요?
지속데미지랑 느려짐 효과 적용되는중이라 그런건가요?
- cogito
- 2017/09/18 PM 05:59
그치염 저기다 이제 별도로 효과표시를 넣어야 되는데 오늘 작업한거라 부적 돌아가는것까지만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 두치와볶음
- 2017/09/18 PM 06:08
아하
효과라든가 다른 이펙트가 없어서 그런지
마치 목표 못 찾고 주위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 처럼 보여서요ㅎㅎ
근데 제가 게임 개발자나 전문가는 아니지만
본 느낌은 부적이 몬스터 주위 도는 속도가 좀 빠른것 같이 느껴져요.
효과가 없어서 그런가? 뭔가 좀 정신사납다고 해야되나요.
돌아가는 속도가 좀 느리거나, 대상이 된 몬스터 머리위에 둥실둥실 떠 있는것도 좋을거 같은데...
죄송해요;;
기분나쁘시게 하려는게 아니라, 저는 그렇게 느꼈어요.
너무 귀담아 들으시지는 마시고요 ㅎㅎ;;
게임 개발 힘내세요!
효과라든가 다른 이펙트가 없어서 그런지
마치 목표 못 찾고 주위 빙글빙글 돌아가는 것 처럼 보여서요ㅎㅎ
근데 제가 게임 개발자나 전문가는 아니지만
본 느낌은 부적이 몬스터 주위 도는 속도가 좀 빠른것 같이 느껴져요.
효과가 없어서 그런가? 뭔가 좀 정신사납다고 해야되나요.
돌아가는 속도가 좀 느리거나, 대상이 된 몬스터 머리위에 둥실둥실 떠 있는것도 좋을거 같은데...
죄송해요;;
기분나쁘시게 하려는게 아니라, 저는 그렇게 느꼈어요.
너무 귀담아 들으시지는 마시고요 ㅎㅎ;;
게임 개발 힘내세요!
- cogito
- 2017/09/18 PM 06:10
아니에요 ㅎㅎㅎ 이렇게 피드백 해주시는게 엄청 엄청 도움이 많이 되여 ㅎㅎㅎ 애초에 마이피에 글 올리는 이유도 이런 조언 듣고 싶어서 올리는 거구여 ㅎ 조언 고맙습니다!!! 가끔 들르셔서 조언 좀 해주세여!!!
- 두치와볶음
- 2017/09/18 PM 06:14
네 ^^
- netknight
- 2017/09/19 PM 12:20
유도 기능!! 좋습니다 ^^
- cogito
- 2017/09/19 PM 12:48
저번에이야기 하셨던 창으로 곡사무기 만들고 싶었는데 하다보니까 유도가 되버렸어여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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