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어제 작업한 케릭터 1차 수정 했음여 ㅇㅇ//2017.09.27 PM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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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조언해 주신 내용들을 요약해보면

 

1.상체랑 목이 굳어 보인다

 

2.복장을 수정하는게 좋겠다.

 

3.치마 움직임이 동작에 비해 밋밋하다.

 

4.동작을 멈춰서 타격감을 살리는게 좋겠다.

 

5.이마가 넓어 보인다.

 

6.가슴이 너무 아래로 가있는거 같다.

 

7.대기 동작에도 움직임이 있었으면 좋겠다.

 

정도였던거 같네여 ㅎㅎㅎ

 

일단 의상쪽은 수정하는걸로 결정이 났고(아마 이번주내에 결과물 나올듯!)

 

우선은 상의 부분 불투명하게 바꾸고 이마쪽이랑 가슴 위치 조금 손본후 1첫째 공격 동작부터 수정했습니다ㅎㅎㅎ!!!

 

조언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Yeon_Attack_Fix_1_4.gif

 

 

Yeon_Attack_Fix_1.gif

 

 

Yeon_Attack_Fix_1_2.gif

 

 

Yeon_Attack_Fix_1_3.gif

 

 

 

 

댓글 : 8 개
칼질 이후로 돌아오는 과정에 간략한 에니메이션이 추가되면 더 매끄러울거 같아요.

보통 휘두른 힘에의해서 무게중심이 변화되는데.. 너무 뻔뻔하게 원위치로 돌아오는거 같아서;; ㅎㅎ
음......상체를 조금 더 비틀어서 움직이면 괜찮으려나...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0-///
가운대 덩어리 2개가 뭔가 한참봤내요
안그래도 너무 훤하게 들어나있어서 좀 가리는 방향으로 의상 변경 중이에여 ㄷㄷㄷ;;;
너무 내놓아서 조선시대 애기 젖먹이는 엄마 같아요...
꼭 고쳐야 겠네여 ㅠㅠ/////
왜 줄어들어...(눈물)
뭐가 줄어드는거냐능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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