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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후다닥 다시 수정 ㅎㅎㅎ!2017.09.27 PM 06:04
아까 너무 뻔뻔하게 제자리 돌아가는거 같다고 하셔서 후딱 수정했습니다 ㅋㅋㅋ
하는김에 발걸음따라 움직이는것도 구현 했슴다!
가슴은 가릴꺼임여 ㅠ
댓글 : 18 개
- 장조림과 메추리알
- 2017/09/27 PM 06:10
아니 왜 옷을 만들다가 마셨소 (흐뭇)
- cogito
- 2017/09/27 PM 06:32
ㅎㅎㅎㅎㅎㅎ 너무 욕망에 충실하게 만들어 버렸더랬어요 ㅠㅠ 저부분은 좀 가리는 방향으로 수정될꺼 같아요! ㅠㅠ
- takejun
- 2017/09/27 PM 06:18
기존보다 훨씬 나은 듯 하네요. 덤으로 폰으로 원하는 액션을 영상으로 찍어보시면 꽤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림이든 영상이든 결국 현실과 비슷해야 안정적인 느낌이 들거든요. 너무 얽매여도 별로지만 너무 벗어나도 이질감이 느껴지니까요.
덤으로 한국의 소재에서 에로함은 조금이라도 억지적으로 느껴지만 바로 어택땅 들어오기에 생각없이 여기다 이렇게 넣으면 야해보여서 좋겠지? 라고 접근하면 대차게 까입니다. 그래서 힘들죠.
덤으로 한국의 소재에서 에로함은 조금이라도 억지적으로 느껴지만 바로 어택땅 들어오기에 생각없이 여기다 이렇게 넣으면 야해보여서 좋겠지? 라고 접근하면 대차게 까입니다. 그래서 힘들죠.
- cogito
- 2017/09/27 PM 06:31
아....안그래도 노출 문제로 지적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셔서 의상은 수정 중이에여 ㅎㅎㅎ 솔직한 지적 이랑 조언 고맙습니다! 유의할께요!
- 카르레시틴
- 2017/09/27 PM 06:20
나오면꼭 해야할게임...
- cogito
- 2017/09/27 PM 06:33
고맙습니다 +_+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ㅠㅠ
- 김꼴통
- 2017/09/27 PM 06:20
스윙에서 칼의 무게감이 느껴져 좋네요.
- cogito
- 2017/09/27 PM 06:34
어제 지적해주신분이 계셔서 열심히 바꿔봤습니다 ㅠ 다행이네요
- Artyna R.S
- 2017/09/27 PM 06:26
첫 동작인가요? 어제보다 나아졌는데 디딤발과 칼놀림의 방향이 어색해 보여서 동영상을 좀 찾아봤더니 역시 좀 어색하네요. 디딤발과 칼이 나가는 팔이 같을 때는 바깥에서 안쪽으로 휘두르는 영상이 많더라구요. 한 번 찾아 보심이... ㅎㅎ
https://youtu.be/lptFvQqLOKY?t=616
제가 참고한 영상 입니다. 처음부터 보시면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https://youtu.be/lptFvQqLOKY?t=616
제가 참고한 영상 입니다. 처음부터 보시면 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cogito
- 2017/09/27 PM 06:36
흙 제가 왼손 잡이에서 오른손 잡이로 넘어간 경우라 중심축 잡는 상상에서 자꾸 뭔가 어긋나네요 ㅠㅠㅠ 좋은 참고 자료 고맙습니다! ㅎㅎㅎ 어제 조언해주신것도 많은 도움 됐어요~!!!
- 할아버
- 2017/09/27 PM 06:40
의상이 노출이 과한거같지만 조선말이라는 설정이 붙으면 고증철저...
- cogito
- 2017/09/27 PM 06:55
어....음...그럼 설정은 조선말이라는 걸로.......(저부분 좀 가릴꺼에요 ㅠㅠ아직 의상 작업중이라 ㅠㅠ)
- 할아버
- 2017/09/27 PM 06:43
그리고 액션애니메이션에 너무 고증따라가는건 좋지않습니다. 리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야 좋아하겠지만 호쾌한 액션성은 오히려 떨어지기때문에 차라리 애니메이션을 참고하시는게 좋을거같네여
- cogito
- 2017/09/27 PM 06:54
확실히 리얼을 따라간다고 호쾌함을 놓친다는것도 이상하긴 하네여 그 사이에서 균형을 잘 잡아야 되는거 같네요 ㅎㅎㅎ 좋은 충고 고맙습니다~!!! 유의해서 작업 하겠습니다!
- 앙토리아
- 2017/09/27 PM 06:58
아아...벌써 부터 저런 디자인이라... 굿잡입니다
- cogito
- 2017/09/27 PM 08:30
ㅎㅎㅎㅎ 고맙습니다 !
- 김전일
- 2017/09/27 PM 07:34
말하면 바로 구현되다니 멋지당
- cogito
- 2017/09/27 PM 07:39
(부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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