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어제 올리기로 했던 물리효과.gif2017.10.17 PM 0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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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댓글로 적용시켜 보라시던 물리효과를 오늘 악세사리랑 옷고름 그리고 가.....읍읍 쪽에 적용시켰습니다!!!

 

악세사리가 너무 펄럭 펄럭 거리는거 같긴 하지만 괜찮게 적용된거 같아요!!! ㅎㅎㅎ

 

뭔가 날릴만한 악세사리 괜찮은거 있으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_+

 

Honeycam 2017-10-17 17-55-10.gif

 

 

 

댓글 : 22 개
읍읍쪽에 좀더 힘을 주셔야 할거 같아요!! 옷고름은 좋네요
고맙습니다!!! 근데 힘을 어떻게 주죠!??
복장에 비해 흔들림이..

석고 슴가 같아요
크흡 ㅠ 석고슴가 ㅠ
날리는건 연이 최고죠! ㅋㅋ
ㅎㅎㅎ 연은 너무 너무 분위기가 상큼(?)해질듯!??
옷 고름인인지 댕기인지 몸을 뚫고나오네요 충돌체크하셔야할듯
실시간 움직임에 맞춰 어떻게 충돌체크를 설정해줘야 할지 엄두가 안나네여 ㅠㅠ
모핑이!
핑핑!?
분위기 너무 좋은데용 기대하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캐릭터 디자인 너무 이쁘네요 힘내세요~
모델러분한테 전해 드릴께요 +_+
어머 (부끄)
발그래(부끄)
모자끝에 술 같은건 어떤가요?
그리고 옷고름에 그 뭐다냐 노리개 어때요?
아 노리개는 등쪽에 하나 달아뒀어요! ㅎㅎㅎ 가슴쪽으로 옮겨다는것도 괜찮겠네여 !!!
저기 캐릭터 가슴 좀 가려주세요... 게임에 집중이 안됨 ㅠㅠ
이런식으로 난이도를 높이는거죠!!! (진지)
거슬리는거 딱히 없이 자연스럽네요.
다만 ㅅㄱ가 움직임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너무 무거워보여요. 그래서 캐릭도 왠지 둔해보이는 느낌.
글쿤여! 조언 고맙습니다! ㅎㅎㅎ 아마 대기동작때 숨쉬는 동작 적용되면 좀 나아질꺼 같아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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