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게임 보스 움직임 수정본.gif2017.12.01 PM 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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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까 달아주신 댓글들 토대로 일단 움직임이랑 주변 색상 그리고 공격 시작 지점에 이펙트생성 등을 바꿔봤습니다! ㅎㅎㅎ

 

시간이 짧아서 나머지 작업(그로기 상태 애니메이션,바닥에 지뢰처럼 깔리는 안개등등)은

 

다음주에 다시 시작해봐야겠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0-///

 

 

변경전))

Hoo_Attack.gif

 

 변경후))

Hoo_Attack_Fix.gif

 

 

댓글 : 20 개
늑돌이 입에 칼을 물려주세요
그러먄 다크소....읍읍!
저 네곳에 구덩이에서 나와서 구덩이로 직선으로만 움직이는 건가요? 그러면 그냥 네군데 점에 직진 선상만 아니면 안맞는 거 아닌가요
달리는 방향은 주인공을 향해 직진하는거에여 ㅎㅎㅎ 공격패턴은 총 3단계로 해서 일단계가 이거고 2단계는 분신공격 3단계는 기습공격 으로 할 예정이에여 ㅎㅎㅎ
빨라서 피하기 힘들거같아요 ㄸㄸㄸ
저기에 데미지 장판 깔고 변칙 패턴 하나 더 넣어서 지옥도를 연출할꺼에여 !!! (하하!)
으어 세보인다 ㄷㄷㄷ
오오옹 감사감사 압도적으로 감사 !!!
늑대가아니라 웰시코기같아보여요!ㅋㅋㅋㅋㅋ 자꾸보니까 귀여운데요?ㅋㅋㅋㅋ
이래서 눈치빠른 ......읍읍
저거 이펙트 빼고 애니메이션 움직임 느리게 하면 아장아장 걷는것처럼 보여여! ㅎㅎㅎㅎㅎㅎㅎㅎ
성검전설3에 나오는 두더지 보스 생각나네여 ㅋㅋ
아마 그림자 속으로 들어가는게 비슷해서 그런가 봐요! ㅋㅋㅋ 저 그림자를 좀더 크게 만들어 봐야 될듯 +_+
ㄷㄷㄷ
이 짧은 시간에 대단하십니다.
돌격하고 어둠에 들어갈때 약간 끈기는 느낌이 있는데 스무스하게 이어지면 좋아질거 같네요. 화이팅!!
고맙습니다 +_+ 아마 애니메이션 연결 되는 타이밍이 조금 어긋난 모양이네여 ! 조언 고맙습니다 ㅎㅎㅎ!!!
보스 필살기로 오망성 움직임을....
그리고 소환되는 그랑죠!?
  • N군
  • 2017/12/01 PM 06:55
개인의견입니다.
직선 공격을 할지 점프 공격으로 할지 결정을 하시는게 어떨까합니다.(보스 특징 강화)
보스전의 전투는 화려함이나 높은 난이도도 좋지만 긴장감/릴렉스 적용과 충분한 딜구간 중요할 듯합니다.
꼭 몬스터가 유저에게 달려가야만 긴장감이 높아지는건 아닐 수 있습니다.. 뛰어드는 게 중요 컨셉이고 늑대의 방식이 목적이라면 평소 늑대의 사냥 법을 찾아보시면 어떨 듯합니다. 보다 자연스러운 보스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듯합니다.
공격 패턴을 이대로 가더라도 관련 자료를 한번 찾아보는건 확실히 도움 될꺼라 생각되네여 ㅎㅎㅎ 조언 고맙습니다!
오~ 의견 드린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수정하셨네요 ㅎㅎ
바뀐게 훨씬 보기 좋은거 같아여 ㅎㅎㅎ 다음에도 좋은 의견 부탁 드릴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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