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저리주저리] 1인개발로 변경했습니다 ㅠㅠ2018.05.21 PM 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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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만들던 액션 알피지 겜의 개발을 중단하게 되버려서... 혼자 1인 개발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ㅠㅠㅠ;


1년 동안 열심히 했는데... 결국 완성도 못하고 중단하게 되버려서 너무 아쉬운거 같습니다...ㅠ

 

하지만 이대로 계속 개발해 나가다간.....2년 정도 지나도 완성이 안될꺼 같아 결국 중단하자는 걸로 결론이 나버렸네요....

 

완성했을때 성공한다는 보장이라도 있으면 2년이라도 어떻게 비벼 볼텐데... 개발을 하면 할수록 뭔가 모르겠다는 느낌이네요 ㅠㅠ

 

그래서 어디 취직을 하건 뭘하건 하기전에 1인 개발로 만들던 슈팅게임이라도 완성해보자 라고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2년동안 열심히 했는데 완성작 하나도 못내보고 끝내 버리면 미련 남을꺼 같기도 하고말이죠...ㅎㅎㅎ

 

암튼 그래서 이번에 BIC도 접수 신청하고 텀블벅도 모금 신청도 걸고 이래 저래 후회 안남게 열심히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저 외에 다른 1인 개발 분들도 모두 화이팅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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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 개
같은 1인개발인으로 파이팅 입니다.^^
화이팅!!!! ㅎㅎㅎ
오메가 부스트인가요?
넹? 그게 뭔가염 ㄷ? 혹시 스샷 보고 하시는 이야기면 제가 개발중인 게임입니당 -0-///
ps1시절의 메카닉 슈팅 게임이었습니다. 실사를 이용한 오프닝과 음악이 멋진 게임이었죠. 게임도 꽤나 재미있었습니다.
안그래도 댓글달고 나서 검색해보고 알았네요 ~! 안그래도 한번 해보고 싶어 지는 비쥬얼이더라구여 ㅎㅎㅎ
오메가 부스트 나름 수작이었죠. 애프터버너 이후 부스터 액션이 참 괜찮은 게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역시 기체하면 부스터 지염! 저도 나름 움직임이랑 분사량 조절 신경썻는데 실력이 부족해서 아쉬운게 많은거 같아요 ㅠ
글 보고 마이피 왔는데.. 제가 보기에도 탑뷰보다는 3인칭으로 가시는 게 훨씬 좋아 보입니다.
그래서 스토리 모드를 3인칭 시점으로 가고 탑뷰 형식은 무한 모드 같은걸로 가야 겠다고 결정을 내렸답니다 ㅠㅠ 의견 고맙습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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