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슈팅게임 개발일지.gif2018.06.26 PM 05:1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막연히 적이랑 싸우는거만 되던거에서 가벼운 스토리 추가 되고 상점도 추가되고 하니 그럭저럭 게임이라는 느낌이 나기 시작하네요 ㅋ 

  

Talk_1_Mypi.gif

 

전에 만들었던 메카닉걸 이용해서 오퍼레이터가 스토리를 설명해주는 식으로 만들었습니다 ㅋ  

 

 

Boom_mypi.gif

 

 

슈팅게임이라면 당연히 폭탄이 있었어야 되는데...이제서야 만들었.....ㄷ

 

Talk_2_Mypi.gif

 

모티브가 된 총알 피하기랑 비슷하게 하기 위해서 일정범위를 벗어나면 우주정거장이 공격 받게 변경하였습니다~!

 

Attack_Mypi.gif

 

 

요건 상점에서 구매할수 있는 무기 중 하나 ㅋ 

 

적용시키고 싶은건 많은데...능력의 한계가 너무나 절실한거 같네염 ㅠㅠ 

댓글 : 16 개
마지막 무기의 이펙트 굉장히 잘만드셨네용
고맙습니다 ~! 첨엔 좀더 지저분(?) 한 느낌이였는데....동생녀석이 바꿔보라해서 바꿔 봤더니 저도 맘에 들더라구요 +_+ ㅎㅎㅎ
  • v13m
  • 2018/06/26 PM 05:25
슈팅게임은 언제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_^
(_슈팅게임 마니아_)
로망이지염!!! 고맙습니다 ㅎㅎㅎ
오 재미있어보임
오! 고맙습니다 ㅎㅎㅎ!!!
ㅇ오 괜찮네요
고맙습니다 +_+
마지막 무기 악사 전기 원소화살 생각나는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ㅂ'
어...음....사실 그게 컨셉이에요(소곤소곤)
와 파이팅입니다!!! 멋지네요!!
와 고맙습니다~! 님도 파이팅이에요! ㅎㅎㅎ
오옷! 시점이 독특한 슈팅겜이네요. 우주를 떠돌고 있는 느낌이 정말 좋습니다.
다만 카메라가 기체랑 너무 딱 붙어다녀서 살짝 어색한 느낌이 드네요.
기체가 움직이는 방향으로 카메라가 좀더 앞으로 전진하면 뭔가 속도감도 더 나올것같고 다이나믹해 보일것 같습니다.
기대되네요~!
아하 그렇군여 ㅎㅎㅎ 너무 많이 움직이면 총알 포착이 힘들테나 카메라를 살짝만 한번 움직여 봐야겠네여 ㅋ 고맙습니다!
스피드를 조금만더!
아 스피드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여 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