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새로 만드는 게임 케릭터 모션 추가.gif2018.09.30 PM 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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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에 올린 대기 모션에 이어서 오늘은 달리기 뛰기 약공격1 을 만들었습니다 ㅋ 


 

Walk.gif

 

일단 달리기 입니다.

 

대기모션이랑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공중에 살짝 뜰때 점프모션이랑 자연스럽게 블랜딩 되는거 같아서 나름 만족이네여 ㅋㅋㅋ

 

닌자는 역시 나루토 뛰기 모션이 짱인거 같은데...속도감이 너무 나는거 같아서 쓰기가 조금 난감한거 같네요 ㅠ;

 

Jump.gif

 

두번째 점프 입니다 ㅋ 

 

처음엔 그냥 움직임을 최소화 해서 모모도라 같은 점프 동작을 만들었었는데 .... 2단 점프를 하니까 무슨 물총 쏘는 그런 느낌이라 좀더 역동적으로 움

 

직이게 해봤는데 애니메이션 멈추는 부분만 어떻게 해결하면 괜찮을꺼 같은 느낌이네요 ㅋ 

 

Attack_1.gif

 

 

그리고 마지막 약공격입니다 ㅋ 

 

전에 만들었던 모션 생각해서 대충 비슷 하게 잡아봤는데, 아무래도 횡스크롤이랑 쿼터뷰는 보이는 방식이 다르다 보니 좀 많이 아쉬운 모양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혹시 횡스크롤중에 단도 연타 공격 괜찮은 자료 있으면 귓뜸좀 해주세요 ㅠㅠ////

 

어우 그래도 일단 기본적인 모션은 얼추 잡은거 같고 내일은 간략하게 이펙트 작업도 좀 해봐야 될꺼 같네요 ㅋㅋㅋ

 

그럼 다들 수고하시구 남은 주말 잘 마무리 하세요 !!!

 

화이팅 입니다 ㅋ 


 

 

 

댓글 : 21 개
공격이팩트가 컸으면 좋겠네요..
아 일단 느낌 본다고 넣은거라 나중엔 아에 이펙트 자체가 바뀔꺼 같아여 ㅎㅎㅎ
이런 모션 같은 것들은 어떤 프로그램으로 만드시나요?
3D Max 로 만들었습니다 그외에 블랜더도 사용 하구여 ㄷ
공격 이펙트가 좀 빈약해보이는데 현재 베이스에 라인형태 검기 모양으로 하나 더 붙으면 괜찬을거같네요

옛날 2d 게임에보면 칼 검기같은 느낌으로요
캐릭터는 툰쉐이더 쓰신거죠? 일부로 배경이랑 맞추실려고 도트 튀는것처럼 만든거같긴한데

이미 캐릭터랑 배경이랑 좀 따로 노는 느낌이라....
조언 고맙습니다 ㅎ 케릭은 만든거고 에셋은 산거라 더 그런가 봐여 ㅎㅎㅎ 툰쉐이더에다가 추가로 도트느낌나는 카메라 필터? 쉐이더? 그걸 추가 시킨거입니다~! 쉐이더는 모델 만드신 분이 한거라 자세하게를 모르겠네여 ㅠㅠ
공격시에 캐릭터가 스윽 하면서 미끄러지는 느낌이있는데 차라리 스슥 베고 가는쪽이나

아니면 저 동작이 납득이가게끄름 효과를 붙여야할거같네요

약공격이면 2타 처럼 보이는것보다 1타로 끊어도 괜찬을듯 싶습니다
나머지 공격 모션 만든다음에 발모양도 움직임에 맞게 바꿔야 ㄱ될꺼 같아요 ㅎㅎㅎ
첫번째 짤은 캐릭터가 모션은 뛰는데, 속도는 걷는 거 같아요...
이동 거리를 늘리던지, 아니면 캐릭터 크기를 줄이시던지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러게요 그말 듣고 보니 느려보이네여! 나중에 스크린 뷰 조절할때 같이 조절해 봐야겠네여 ㅎ
그래도 옷자락하고 스카프 휘날리는거랑 뛰는 모션은 좋은 거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여자가 걸어갈때 허리각도도 어정쩡한듯한 글고
2연타이면 한방은 빨강 다음은 다른색으로 색변화를
주면 2연타인게 더 잘보이겠네요
안그래도 너무 고개를 숙이고 있다고 찐 이냐 그러더군여 ㅠㅠ
공격할때 전진하는 부분에서 호불호가 갈릴듯
호줄호 갈릴 여지가 있다는게 고무적이네여 ㅋㅋㅋ
체공시간이 미묘한것같네요
떨어질때 중력 가속도를 더해볼까 싶아여 ㅎㅎㅎ
차라리 달릴때 닌자처럼 팔이 안움직이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은 덩치큰아저씨들이 걸을때 움직임 같아요
그뛰기를 만들어 본게 있긴 한데 제가 잘 못만들어서 그런가 달리기 보단 질주라는 느낌이더리구여 ㅠㅠ 추후에 다시 한번 만져봐야겠네여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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