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통나무 소환술.GIF2018.11.22 PM 0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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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대로라면 금방 끝났어야 되는 작업인데...통나무 튕기는걸 그럴싸하게 만드느라 이것저것 해본다고 결국은 오늘도 모션 하나 만들고 끝나버리네여 ㄷ

 

그래도 튕기는 모습 괜찮게 나오는거 같아서 만족입니다 ㅋㅋㅋ

 

Boom_Mypi.gif

 

늑대 공격보다 빨리 터지는건....연출된 이미지 이기 때문이라능 ㄲㄲㄲ 

 

타이밍 맞춰서 회피 터지게 만들 생각 하니...벌써부터 숨이 턱 막히는듯한....ㅠ

 

무튼 이제 근접 3타째랑 공중공격 매달리기 만 만들면 주인공 모션은 끝날꺼 같네여 ㅎㅎㅎ

 

그나저나 공중 공격을 어찌 만들지......

 

 

 

 

 

 

 

 

댓글 : 6 개
누르고 있는 버튼에 따라 출현 위치(현 위치보다 뒷쪽, 적의 뒷쪽 등)를 변경할 수 있게 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럼 대부분 적의 뒷쪽으로 나타나겠지만, 강력한 적과의 대결에서는 긴급회피 대신 사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이번에도 멋진 게임 만들어주세요. ^^
기본을 반대를 보면서 앞쪽으로 이동하게 하고 이동키 누르고 있는거 따라 다른곳에서 나타나게 하는것도 괜찮겠네요 ! ㅎ 격려 고맙습니다! 이번에야 말로 제대로 된 수익을 내도록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ㅠ/
  • pians
  • 2018/11/22 PM 08:20
공격 시작 모션에 맞춰 터지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
오 멋지네요
회피후에 내려찍고 공격하는 식의 액션이 만들어지는건가요ㅎㅎ
회피하면서 표창던지기 같은게 있으면 어떨까하는 의견을 감히 내봅니다.
좋은 작품 만드시길 응원합니다~
ㅎㅎㅎ 공겨버튼으로 연계되게 해봐야겠군여! ㅋ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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