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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게임 개발일지.GIF2018.12.06 PM 09:16
팀원 분이랑 으쌰으쌰 하면서 열심히 하다보니 벌써 프로토 타입이 눈앞인거 같네요 ㅎㅎㅎ
역시 혼자 하는거 보단 두명이서 하는게 훨 효율이 좋은거 같아여 ㅋ
저번 게시물 이후로 꽤 많이 작업 된거 같습니다 ㅋ
1.시작부분 이벤트
요앞쪽으로 간단한 오프닝 영상을 하나 만들어서 삽입시킬까 싶네요 ㄷ
그나저나 유니티 첨시작할때 저 텍스트 출력시키는걸 못해서 정말 식겁했었는데 ....격세지감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2.상자 열기
게임내에서 거창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던지기 무기 소비류 물약 그정도는 넣을까 싶어서 박스 열기를 만들어 넣었습니다.
(예에에에에전에 만든 퍼즐 게임에서 박스 고대로 가져온건 안비밀ㅋㅋㅋ)
그나저나 저 상자안에 뭘 좀 체워 넣어야 할지가 걱정이네여 ㄷㄷㄷ
3. 히트
맞으면 일정시간 무적이 되면서 뒤로 밀려나게 해놨는데 ... 진동이랑 번쩍임 같은걸 넣어줄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ㅠ
진동이 때릴때도 발생하다보니 맞는건지 때리는건지 혼동이 올수도 있을꺼 같아서 말이져 ㅠㅠ
4.보석 획득
지금으로썬 유일한 수집요소라 보석 획득 이펙트를 신경써서 만들었습니다 ㅠㅠ
이것저것 해봐도 어디서 본듯한 연출이 최고인듯 하네요 .....ㄷ
5.그리고 마지막 으로 스테이지 넘어가는 연출
그나저나 슬슬 게임 이름을 지어야 될꺼 같아서 '쿠노이치 - 환상기담' 이라고 가칭을 지어봤는데....이거 어떤거 같나요 ㄷ
그럼 다들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편히 쉬세요 ㅋ
- joker
- 2018/12/06 PM 09:29
- cogito
- 2018/12/06 PM 09:35
- Flash gitz!!
- 2018/12/06 PM 09:32
- cogito
- 2018/12/06 PM 09:34
- 오예입니다
- 2018/12/06 PM 09:32
- cogito
- 2018/12/06 PM 09:35
- 모즈군
- 2018/12/06 PM 09:42
잘 보고있습니다. 다만 스타일이 확 살아날만큼 아트웍에 힘을 실어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cogito
- 2018/12/06 PM 09:51
- Routebreaker
- 2018/12/06 PM 09:42
- cogito
- 2018/12/06 PM 09:52
- 크린지퍼백
- 2018/12/06 PM 10:26
- cogito
- 2018/12/06 PM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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