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자겜 근황.GIF2018.12.18 PM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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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근2주만에 게시물 하나 올리네여 ㄷㄷㄷ

 

그래도 그간 열심히 개발해가지구 내일이나 모레쯤 테스트 버전은 나올꺼 같네요 ㅎㅎㅎ

 

근데 혹시 테스트버전 나오면 테스트  좀 해봐주실분 있으신가요 ㅠㅠ?

 

추가로 개발 하기전에 어떤 느낌을 좀더 살렸으면 좋겠다 어떤부분을 수정했으면 좋겠다 피드백좀 얻고 싶어서요 ㅠㅠ 

 

아래는 추가로 바뀐것들 움짤입니다 ㅎㅎㅎ 

 

 

Title_.gif

 

 

 

일단 타이틀을 약식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일러스트 한장으로 끝내면 참 좋을텐데.....이가 없으면 잇몸이라고 ㅠㅠ 

 

이렇게라도 해봐야 될듯하네여 ㅎㅎㅎ 

 

 

Crow.gif

 

 

그리고 요건 1-2 스테이지에 나오는 몹 까마귀 입니다.

 

테스트 버전 스테이지 구성이 1-1,1-2, 1-보스 요렇게 이루어져 있는데 1-1은 튜토리얼의 성격이고 1-2부터가 본격적인 진행인지라 긴장감을 

 

주기 위해 낙사구간에다가 잘 안보이게 배치 해놨습니다 ㅎㅎㅎ


 

 

Disc_.gif

 

 

요건 1-1 시작지점에서 도움말 형식으로 만들어 본 풍등인데.... 풍등이라기 보단 보석처럼 보이네여 ㄷㄷㄷ

원래 목표는 모바일로 출시하는건데 일단 테스트 버전이라 설명은 키마 기준입니다 ㅎㅎㅎ 

 

 

 Boss_1.gif

 

 

  1스테이지 보스입니다 ~ 배경을 집어넣고 보니 달이랑 위치가 걸쳐지는게 설정샷 같아 보여 맘에 들었습니다 ㅋㅋㅋ 


 

 

 Boss_Att__New_2.gif

 

그리고 요건 페이즈 변화 할때 전체 공격 하는 모습인데 찍어둔게 시점 바꾸기 전꺼 뿐이라...그냥 이걸로 올립니다 ㄷㄷㄷ

 

머리카락이 관통하는거 같은건 기분탓입니다 !!!

 

긴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그럼 다들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댓글 : 10 개
오오 캐릭터 디자인이 이쁘네요
완성을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음악이랑 효과음만 어찌 해결하면 될꺼 같은데 그게 큰일이네여 ㅠㅠ
생각보다 고퀄리티인데요??ㅎㅎ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_+!!!
해봐서 아는데 이펙트 기술 구현하고 캐릭터랑 타격 시스템 구축하고. 어느정도 되었을 때 코딩 최적화 작업하면서
진짜 힘든 시기 올겁니다. 그냥.. 뭐랄까 혼자서 부딪히는데 한계가 오고. 그땐 누군가 힘이 필요로 하다 느껴질때 즈음. 사람 구하기가 진짜 어렵다는거 피부로 느끼게 되고. 그 시기 이겨내지 못하면 그냥.... 주저 앉게 될거에요.
잘 이겨내서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시간 정해서 그때까지 완료 한다 생각하고 작업하고. 그 이후는 미흡해도 마무리 짓는게 중요해요... 잡고 있어봐야... 완성도 안되고 시간만 잡아먹는게 꽤 많을테니.
말씀따나 혼자 했으면 참 힘들었을텐데 다행이 같이 작업 하시는 분이 많이 가르쳐 주셔서 어째저째 작업 해나가는거 같아요 ㅎㅎㅎ! 완성 꼭 해야지염! 충고 고맙습니다!
벌써부터 고퀄이네!
ㅎㅎㅎ 고맙습니다 ㅠㅠ//
모바일로만 즐기기 아깝네요.

피시게임으로도 내주세요.
완성만 되면야 스위치로 까지 출시하고 싶어요 ㅠㅠ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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