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닌닌 게임 거대보스 필터 및 모션 적용.GIF2019.02.22 PM 0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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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에서 지적해주신 대로 어제 올렸던 모습은 좀 코믹스러운 분위기가 강해서 거대 보스의 텍스처를 변경하고 구도 및 색감을 조종하였습니다 ㅎ 


공격 패턴 하나랑 눈 깜빡임을 만들어 집어넣었습니다. 

 

색감은 유니티 자체에서 지원하는 포스트 프로세싱을 적용하였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못쓸꺼 같다는게 함정....ㅠ)

 

BT_Attack_1_New.gif

 


 

 

 

아래 올리는 움짤은 어제 올렸던 모습입니다.

 

 

 

 

BT_Boss.gif

 

(각도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텍스쳐 제대로 만들어 넣기 전이라 그렇긴 하지만 얼굴이 메이플 케릭터 같......

 

그럼 주말 잘보내시고 다들 화이팅 입니다 ㅋ 

댓글 : 4 개
어제 약간 코믹스러움이 느껴진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니- 말씀하신대로 단풍잎 캐릭터 얼굴과 유사했던 거 같네요.

그렇다 하더라도 포스가 느껴지는 포즈라서 멋지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등장신과 전투신 등 만드신 구도를 다 사용하셔도 상관없을 것 같습니다.

근데 손바닥 공격이 시작될 때 약간의 모션이 좀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단지 들고 있는 손바닥을 그대로 내려치다보니 그냥 단순 프레스기 같이 딱딱해보인다고 할까요. 약간의 반동을 추가해서 손바닥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 조금 더 위로 올렸다가 내려친다던가- 추가 움직임이 필요할 듯 싶어요. 분명 주인장님께서는 저 공격에 이펙트를 집어넣거나 먼지가 발생하는 등 환경적 요소를 넣으실 거 같은데, 그 정도의 강력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단순히 내려치는 움직임만으로는 어렵지 않을까요?

날로 발전되는 게임의 모습이 이런 거군요. 매번 주인장님의 마이피를 구경하는 다른 이들과 함께 게임의 완성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동안 충분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땅바닥 내쳐칠때 충격파 +낙석 공격으로 만들예정이였어서 말씀 하신대로 추가 모션이랑 이펙트 넣으면 훨씬 보기 좋아질꺼 같습니다!
매번 피드백 주셔서 많이 도움 받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ㅠㅠ//
손을 들었다가 내려칠 때 너무 딱딱한 느낌이에요..
거대한 적들은 무게감이 느껴지려면 속도감보다는
타이밍을 잘잡아야 합니니다.

손을 정점까지 올리는 과정에서 들기시작하면서 정점까지갈 때 서서히 느려지게,
손을 정점에서 내려치는 과정에서 정점에서 매우 느리다가 내려치는 시점까지 점점 빨라지게~
여기서 몸통-어깨-팔-순 순으로 반응하는 타이밍을 잡으면 힘있어보여요..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 내일 사무실 나가면 적용시켜 봐야겠네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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