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時事-치비생각(ETC)] 박근혜는 단순히 독재자의 딸인가??2012.12.08 PM 12:0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정신나간 생명들이 보입니다.

박근혜는 단순히 독재자의 딸이 아니죠

그녀는 퍼스트레이디를 역임한 적이 있으며, 아버지의 행적을 함께 한 사람입니다.
게다가 정상적인, 상식적인 민주사회에서 독재자 후손도 아닌 2세가 정치를 하겠다고 쏘다니는 것 자체가 범죄로써 성립됩니다.

쉽게말해 연쇄살인범을 따라다니면서 뒷처리를 해주고, 거짓증언에 더해 살인을 미화하기 까지 한 사람과 다를바 없는거죠.
단지 당시 대통령이라는 자리의 시대적 특성상 지금에 와서 득도 있었고 실도 있었다는 평가로 많이 상쇄되어 그나마 호화생활 유지하는데 아무런 국민적 불만사항이 없었던 것 뿐입니다. 솔직히 신경쓰기도 싫었다는 표현이 맞겠죠

그런데 이제와서 대통령 하겠다니... 아니 하겠다는 사람보다 지지하는 사람이 더 정신병자 같아 보입니다.
누구 말처럼 다툴 것 없이 부동층을 설득하는게 효율적이겠지만, 박근혜 지지는 국가적/민족적 수치이며 인류의 민주주의 역사상 가장 거짓말같은 일화로 남을 것이니 못본척 하기도 힘들어 적어봅니다.

댓글 : 9 개
  • 7쥐
  • 2012/12/08 PM 12:16
수치 모릅니다 그저 밥만 먹고 살면 됨 헤헤 김정은이가 금괴던져줘도 좋다고 받을 사람들은 넘칩니다
지지하는 사람이 더 정신병자 같아 보입니다.2
그런 여자랑 약혼했다고 떠들고 다닌 허경영.
그냥 세상물정 모르고 머리에 든거없이 이용당하는 아줌마
김꼴통 / ㅋㅋㅋㅋ 사랑은 비난할수 없어요 ㅋㅋㅋㅋ
약혼 아니고 지인들이 혼사 추진하는게 어떠냐고 부추겼는데, 허경영 자신도 박근혜가 좋아서 나쁘지 않았다는, 지금도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한 것.
결혼설 / 약혼설 다 개소리임. 그런말을 한적이 없음
그렇군염. 그런데 박근혜가 여자로서 매력이 있었나 보네염 ㅎㅎ
허경영 빠는것보다 나은듯
싸바싸바후루룩 / 절 비난하고 싶으시면 옆에 [정책분석] 구분의 첫째 글부터 시간날때 차근차근 보세요

눈빛 기어스 같은거 아니고, IQ70만 넘으면 뭘 이야기 하고 싶어하는지 정책가치가 무엇인지, 허경영 정책설계가 왜 가치가 있는지 조금은 알게 되실겁니다.

그러면 다른 정치인의 정책을 보는 관점이 몇세대 앞서게 될 겁니다.
단지 그 아버지의 그 딸이어서가 아니라

정신 상태 때문에 독재자의 딸이라고 하는 거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