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일지] [인디 개발] 드디어 플레이 영상이라고 할만하게 나왔네요 ㅎㅎ 사운드도 붙이고!!2020.02.23 AM 12:5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https://www.youtube.com/watch?v=WjhMJODnHeQ

 

영원히 끝나지 않을거 같은 개발이지만 그래도 진척이 조금씩 되고 있습니다.

어느새 회사를 나온지는 2년이 넘어갔고 그동안 이런 저런 일들을 해가며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전업 인디 개발을 막 시작했을때는 입에 풀칠은하며 개발을 해야지 싶어서 외주도 해보고

작년엔 정부지원산업도 진행해보았네요. 그게 도움이 되서인지 아직까지 개발을 해갈수 있는거 같은데

다른 한편으로 생각하면 그렇게 시간을 쪼개서 사용하지 않았다면 지금쯤 더 많은 부분을 만들어냈을수도

있을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뭐가 되었든 얻는게 있고 잃는게 있었겠죠 ㅎㅎㅎ

 

드디어 플레이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사운드 입혀서요. (영상에는 보스몹 한종류와 잡몹 한종류밖에 안나오지만요)

ㅎ 아직 사운드가 모든 몬스터들에게 붙은건 아니지만 액션의 완성도가 많이 올라간 거 같아서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지금은 실시간 대전(PVP) 를 개발중인데 약간 두근거립니다.

루리웹에는 액션 게임에 대한 니즈가 강한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 나중에 좀 더 완성되면 의견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10 개
음.. 할말은 많지만..
안하겠습니다..
음.. 저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피드백 받는게 좋은데 :)
댓글 감사합니다.
고생하셨네요. ㅠㅠ 저는 놀면서 허숭세월 보냈다는...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도 너무 놀고 있네요. 이번에 용과같이7 계속 붙잡고 있는 바람에 ㅜㅜ 정신을 차려보니 90시간을 넘겼드라구요.
  • PB
  • 2020/02/23 AM 02:38
단순하면서도 뭔가 있어 보입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게임 방식은 단순한데 파보면 생각할게 많은 겜을 만들고 싶은데... 그 길로 가고있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ㅎ
마무리까지 무탈히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적으로 고민 중인 부분은 뭐가 있으실지 궁금하네요?
덕담 감사합니다.
장비들마다 공격 모션이나 리치 속도등이 모두 다르다보니 이 밸런스 맞추는게 항상 어렵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장비가 전투를 하면서 불이익을 받는다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다듬어가고 있긴한데 좀만 건들다보면 훅 강해지고 그러니 ㅎㅎ 위 영상에서 나오는 무기의 경우도 강력한 대신 너무 느리다보니 그 패널티를 매꿀수 있는 슈퍼아머를 달아줬더니 상황이 엄청 역전되더라구요.
장비마다 모션이 다르군요! 장거리 무기도 있나요?
원거리 무기는 차후에 추가될거 같아요. 지금은 한손무기 / 무거운 무기 / 쌍수무기 / 창 무기 이렇게 4가지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