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트오세를 해봤습니다.2015.12.16 PM 0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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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베 때 트오세에도 총질캐가 있다는 소리를 듣고 오픈 할 때까지 전전긍긍하면서 기다렸는데....

막상 보니까 특정 클래스의 승급 클래스 같더라구요? 상위 레벨 돼야 가능한거 같은데.... 약간 실망....
(활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일단 아쉬움을 잠시 뒤로 접어두고 플레이를 했는데....


10시 방향, 5시 방향으로 캐릭터를 세워놨더니 캐릭터가 소용돌이, 엑소시스트 찍고 있음....

모가지가 이상한 각도로 돌아가....-_-;; 이동하면 빙의걸린 것 마냥 모가지가 덜덜덜덜....


요즘 시대에 아직도 이런 버그를 안 고치고 나온 게임이 있나 하고.... 그냥 꺼버렸다가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로그인해서 사냥을 해봤습니다.



실제 사냥을 직접 해보니 아예 못할 정도는 아닌데, 왜 사람들이

"답답하다", "평타 온라인"이라는 말이 느껴지더군요.


확실히 요즘 트렌드에는 맞지 않는 뻗뻗함과 단순성으로 뭉친 전투였습니다.

극초반이라서 스킬같은 게 없어 더욱 더 그런 경향이 있긴 한데,

고레벨까지 클베 때 키운 분들 말에 의하면 레벨이 올라가도 이러한 전투가 반복된다고 하니....

빠른 시일 내에 전투 시스템과 컨셉을 바꾸는게 좋을 것 같고....



클래식을 표방해도 너무 클래식을 표방하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도 아기자기한 맛이 꾸역꾸역 한다면 할 만도 할 법 싶습니다.
댓글 : 11 개
라그같은 추억에 빠져보라고 그시절 시스템을 그대로 가져왔습니당 헤헷

아이템 드랍 시스템도 저질.... 막타스틸시스템도 저질....

라그 의문의 1승
안바꿔요 1차클베때부터 바꾸라고 해도 안바꾼애들임 ㅋㅋ
  • KTL
  • 2015/12/16 PM 02:33
라그보다 커뮤니티도 불편함... 채팅부터 시작해서...
테일즈위버나 다시 해볼까싶은..
3차클베 이후에 테스트서버 오픈하고 평타비중이 엄청나게 줄었습니다. 스킬 쿨타임도 줄었구요. 제 테섭캐릭은 평타비중이 1퍼센트도 안돼요. 평타온라인 얘기하는 사람들는 딱 클베까지만 하고 자유전직이나 바뀐 스킬개편은 모르고 하는 얘기..
오오 그러면 다행이네요 ㅎㅎ
리니지보다 더 평타게임인가요???
더 웃긴건 막타스틸됩니다....
미친듯이 때려서 피 빼놨는데 옆에서 아쳐가 막타 치면...
퀘스트 킬 카운트랑 아이템 전부 뺏깁니다.
저는 거의 트오세편을 드는 편입니다만, 막타스틸은 진짜 키보드 파괴를 부르고는 하더군요. 클베 때 방패가지고 놀다가 막타스틸에 빡쳐서 마법사로 다시 했었지요.
더어이 없는건 파티를 해서 퀘스트도 공유했으면 잡으면 재료탬이 같이 들어와야지 한사람만 다들어와서 한사람은 먼저 다른퀘 하러가는 어처구니 없는일이 발생 ㅡㅡ;
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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