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여자들의 군가산점 반대에대한 생각2014.03.06 PM 03:0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헌법 39조 국방의 의무가 남자에게만 부여되는게 진짜 불합리그자체입니다
남자가 2년동안 나라지킬때 여자는 뭐합니까? 연봉 운운하는데 남녀 동등스펙이라면 군필남자가 더받는게 당연하지요 뭐같으면 우리가 군대에서 2년동안구를때 넘사벽 스펙갈고닦아서 엘리트 되있던지. 맨날 맛있는거처먹으러다니고 쇼핑하고 수다떨고 각종 문화혜택 누리고 노느라 2년 소비해놓고 남탓하지맙시다 내 여자인 친구는 그2년 소비해서 공기업들어가고 공무원들어가고 다함. 니네 노력부족임. 그리고 헌법에

① 모든 남자는 법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 방의 의무를 진다.

② 누구든지 병역의무의 이행으로 인하여 불 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라는데 2년동안의 시간을 날리는데 불이익처우가 아님? 그럼 보상처우라도 있어야지

아님 여자들도 국방의무 주어져서 2년동안 간호,조리,위생,행정 등 여자들도할수있는 병과로 군대나 공익가게 만들어야함 그럼 연봉 동등대우해주고 가산점 똑같이받을게
댓글 : 7 개
다른나라를 보면 선진국은 대체로 그렇죠. 임신드립은 임신은 선택이 가능한 일임으로 군대랑 비교할건 아니죠. 애않낳고 살면 그만이니..
선진국 뿐만 아니라 후진국에도 이런 불평등한 국방의 의무는 어디에도 없음..
애 낳는건 솔직히 축복에 가까운건데.. 그걸 마냥 고통 취급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 냔들..
임신공격 + 군대 다녀온게 별거라고 드립 시전
가산점 보다 시험은 공평하게 치루고 합격하면 남자는 3호봉으로 처리해주는건 어떨까요?
그게 더 난리 날 겁니다. 똑같이 시험봐서 들어왔는데
남자 월급이 왜 더 많은가요라고 더 난리칠 것이 눈에 보이네요;;;
임신 및 생리로 매번 반박하는데 진짜 확 줘 패버리고 싶어요.
차라리 신체, 체력적으로 남성에 비해 낮기 때문에
일반 전투병으로 가는 것은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특별 병과를 가는 것이 차선의 방법이다라고
말을 하면 이해를 하겠는데... -0-;;;
간부간 여자들 曰 : 여자라고 남자에비해 체력이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저희가 더 훈련을 잘 받습니다.

그럼 사병도 가라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