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밌는거] 요즘 게임 3d그래픽 수준2014.10.17 PM 05: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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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티기어 새시리즈 ..

2d 나 애니메이션이 아님
댓글 : 24 개
가슴커
카툰랜더링은 세가 드캐 시절부터 시작된 건데 사람들이 와와 거리기만 했지 실제 판매량까지 연결된 경우가 참 드뭄... 길티는 얼마나 팔릴려나..
님 드퀘는요?
플1때 부텨였어요 카툰랜더링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CG기법을 게임에 적용한 것 같네요 ㅎㅎ
플레이 화면이면 인정;; ㄷㄷㄷ
인게임 그래픽임
저게 인게임 플레이 화면이에요
한글화 발매
저게 바로 인게임그래픽...아크시스템이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ㅎㄷㄷ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에 혼신을 다하는 느낌.
퀄리티면에서 놀랄부분은 전혀 안보이는데..
만화같은느낌이 재미있기는 하지만요.
뭐 놀라지 못하더라도 여태까지 나온 게임중에 저정도 퀄리티의 그래픽은 없습니다
도아나 털권레볼에 테두리만 넣어도 갑절은 좋을텐데요..
왜인지 카툰렌더링만 먹이고나면 덮어놓고 좋다는 사람이 되게 많아지는듯;
테두리는 호불호인데다 어울리는 디자인이 따로 있죠. 철권같은 실사지향풍에 테두리 넣으면 그냥 지저분하게만 되고 끝납니다.
이건 단순히 모델링에 쓴 폴리곤 수나 그런걸로 따지거나 단순히 카툰풍으로 렌더링 걸었다 해서 좋아지는게 아닙니다. 진짜 2d애니메이션처럼 보이게 만들었다가 중요한거죠. 디자인에서도, 애니메이션에서도 말이죠.
헐 이게 인게임!?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3289/read?articleId=230058&bbsId=G004&itemGroupId=43&pageIndex=2

아크가 신세계를 열었죠....ㅎㅎㅎ
애니컷이 아니라 인게임인게 쩌는거
실시간 렌더링은 아닌거같은데..3D인건 좋은데 미리 렌더링해놓은거 뿌려주는거 아닌가요?
엄..컷씬 랜더링과 실제 격투 랜더링은 다르다곤 하는데 격투 랜더링도 꽤 좋은편이라...거의 저거에 근접한 수준으로 나와주죠. 텍스쳐의 질적차이는 없을겁니다.
아크웍스의 3D의 2D화 그래픽 기술은 이미 5년전 "배틀판타지아"에서 도입되었는데
배틀판타지아가 망하면서 잠시 주춤 ... 2D 그래픽 대전으로 명맥을 이어오다가
페르소나 마요나카 아레나로 돈을 좀 벌었던건지
결국 아크웍스의 길티기어 익저드가 그래픽의 정점을 찍고마네요.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519/read?
articleId=1453990&objCate1=&bbsId=G003&searchKey=subjectNcontent&itemGroupId=32&itemId=&sortKey=d
epth&searchValue=%EA%B8%B8%ED%8B%B0%EA%B8%B0%EC%96%B4&platformId=&pageIndex=1


xrd 개발진의 인터뷰 내용이 아주 알찹니다. 한번씩들 보시는것도 좋으실꺼에용. 기존의 카툰랜더링 기법을 활용하면서 아크 시스템 특유의 노가다 정신을 여지 없이 보여준 결과물이 이번 길티기어 신작입죠
이런거 말고 버파나 doa 철권좀 빨리 나왔으면 플4 나온지가 언젠데
이렇다할 게임이 없음 특히 일본 액션 알피지 대전 격투겜 ㅡ..ㅡ
헐 일본이 해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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