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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밌는거] 인텔이 cpu 멀티쓰레드를 만들때 생각했던 이상과 실제로 작동한 현실 2015.04.18 PM 09:36
댓글 : 5 개
- 워터십다운
- 2015/04/18 PM 09:47
ㅋㅋㅋㅋ이짤은 볼 때 마다 웃김
- 전신넬름넬름
- 2015/04/18 PM 09:55
근데 아직도 그런가요? 초기만그런게아니고 ?
- Demian
- 2015/04/18 PM 10:01
하이퍼쓰레딩 인코딩할때는 정말좋죠
게임같이 쓰레드가 자로 잰듯 딱딱 나눠지지 않는 작업에서 효율성이 많이 떨어질뿐
게임같이 쓰레드가 자로 잰듯 딱딱 나눠지지 않는 작업에서 효율성이 많이 떨어질뿐
- 한랭건조
- 2015/04/25 PM 09:12
인코딩이나 랜더링 할때는 씨퓨100% 써먹기 때문에
하이퍼 쓰레딩 효율 없는데요.
절대 성능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코어 하나가지고 ㅅ그레드만 나눠서 쓰는게
하이퍼 스레딩이라.
예전에 c4d뱌울때 이런저런 자료 찾아 봤는데
그렇더라구요
하이퍼 쓰레딩 효율 없는데요.
절대 성능이 올라가는게 아니라
코어 하나가지고 ㅅ그레드만 나눠서 쓰는게
하이퍼 스레딩이라.
예전에 c4d뱌울때 이런저런 자료 찾아 봤는데
그렇더라구요
- 김태연리즈시절
- 2015/04/19 AM 01:05
저건 멀티쓰레드를 활용 제대로 못하는 프로그래밍하는 프로그래머의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