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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마음이 급했던 블리자드..2017.07.07 PM 02:54
댓글 : 17 개
- 파카의 휠체어
- 2017/07/07 PM 02:58
저건 흔한 자세로 표절이라고 보기엔 좀..
- Defeat Jackson
- 2017/07/07 PM 03:00
캐릭터 자체 표절이 아니라 건틀릿 + 빡빡이 근육캐 + 포즈 를 참고한건 맞죠
우연의 일치일리는 없음
우연의 일치일리는 없음
- Smart CHO
- 2017/07/07 PM 03:12
근데 하필 정말 근육캐 빡빡이에 하필... 오른손에 장갑 끼고.....
하필 포즈도 오른쪽 얼굴 보여주고 팔 들어올린....
하필 포즈도 오른쪽 얼굴 보여주고 팔 들어올린....
- Defeat Jackson
- 2017/07/07 PM 03:16
제가보기에 캐릭터 컨셉은 초창기에 정해졌는데 (눔바니 맵에 그려져있는 1세대 2세대 3세대 둠피스트 실루엣)
http://cfile23.uf.tistory.com/image/233A324D573B8CC630F830
적당한 포즈 없나 구글링하면서 참고용 이미지 찾다가 보고 이구도 좋네. 하고 개발자들이 모션만 참고한듯요
http://cfile23.uf.tistory.com/image/233A324D573B8CC630F830
적당한 포즈 없나 구글링하면서 참고용 이미지 찾다가 보고 이구도 좋네. 하고 개발자들이 모션만 참고한듯요
- 잇힝읏흥
- 2017/07/07 PM 03:46
오버워치 개발자중에 일본 snk쪽 직원 있던거 같았는데... 그영향이아닐까요
- 리치왕
- 2017/07/07 PM 03:01
게임 초창기부터 기획된 케릭터를 마음이 급하다고 그랬겠나여
- 김꼴통
- 2017/07/07 PM 03:01
웃기게도 사쇼의 저 캐릭터 이름은 '라인하르트' 지거 ㅎㅎ
- suck양이진다
- 2017/07/07 PM 03:02
아스트라나간 인피니티실린더 쓸때 잉그램이 저런자세 취하던데
- 앗티수터
- 2017/07/07 PM 03:07
애니메이션은 쩌네요 ㅋㅋㅋ
- 젠장알
- 2017/07/07 PM 03:07
왜 애니를 3d로 안하고 2d로 맹글었지 급햇나
- 모즈군
- 2017/07/07 PM 04:31
2디가 만들기 더 어려울걸요?? -ㅂ -;;
- 고양이
- 2017/07/07 PM 04:35
2D 3D똑같이 힘든데 사실상 2D자체가 프레임수에 더 할당이 커서 2D가 더 힘들어요
특히 트레이서 같은애들 프레임 낮으면 이상하게 움직이게 보여서....
특히 트레이서 같은애들 프레임 낮으면 이상하게 움직이게 보여서....
- 기적같은아이
- 2017/07/07 PM 03:08
라인하르트 지거도 너무 유명해서... 몰랐다고 하긴 좀 그렇고 오마쥬 같은건가 ㅎ
- .데이비드베컴.
- 2017/07/07 PM 03:10
저런 떡밥은 애초에 상대해주면 블빠 소리밖엔 못듣죠 10명중에 6명은 그냥 게임이 실증나니 까고 싶은것들 대다수고
나머지는 물타기하니까 같이 한마디씩 하는거죠 뭐가 아쉽다고 저걸 욕얻어먹고 어마어마한 제작비 들여가면서 표절을 하겠냐구요 ㅋ
나머지는 물타기하니까 같이 한마디씩 하는거죠 뭐가 아쉽다고 저걸 욕얻어먹고 어마어마한 제작비 들여가면서 표절을 하겠냐구요 ㅋ
- 장미채찍
- 2017/07/07 PM 03:11
나인하르트 지거입니다.라인이 아니라..ナインハルト・ズィーガー
- 무무르
- 2017/07/07 PM 03:12
핰 머시따
- 도쿄대간닷
- 2017/07/07 PM 03:12
ㅋㅋ 저포즈 구도랑 참고한건 맞는거같네요.. 뒤에손까지 너무똑같음
그 얼마전에 MXM 인가 nc소프트 게임 위도메이커 날라가는거 참고한것처럼
그 얼마전에 MXM 인가 nc소프트 게임 위도메이커 날라가는거 참고한것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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