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장] 삼성제트 1달 사용 후기2020.05.06 PM 01:3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maxresdefault.jpg

 

 

삼성제트 + 청정스테이션 1달 사용 후기

 

장점:

- 청정스테이션으로 먼지통 비우는 방식이 굉장히 간편하다. 

- 먼지통 완전 분리 물세척 가능. 위생적이다.

- 소음이 적은 편이다. 저녁에 "강력"으로 돌려도 웬만한 아파트는 문제 없을것 같다.

- 길이조절 가능.

- 툴이 다양하고 스탠드에 전부 수납 가능.

- 분리 가능한 배터리 2개 동시 충전 가능.

- 헤드브러쉬 분리 간편.

 

단점:

- 은근히 무게가 있다. 평균 남자는 문제 없을것 같은데, 여자들은 장시간 사용시 팔힘이 부담될것 같다.

- 조오오올라 비싸다. 제트 2세대 + 청정스테이션 세트로 사면 140만원 깨진다.

- 소액이지만 청정스테이션 먼지봉투 교체 값 따로 들어간다(1개당 3000원. 보통 1~2달은 씀).

- 모서리 부분 흡입은 많이 개선이 되었는데, 그래도 다이슨이랑 LG 코드제로에 비해서 살짝 떨어지는것 같다.

- 개인 취향일수도 있는데, 물걸레 툴 쓸바에 그냥 밀대로 청소하는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것 같다. 회전력으로 인한 좌우 흔들림 때문에 컨트롤하기가 힘들다.

 

 

결론:

평소에 청소를 자주해야 뽕을 뽑는 청소기 세트인것 같다. 아마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이면 추천할만하다.

하지만 한달에 2~3번? 고작 그 정도 밖에 안하시면 솔직히 돈값을 못한다. 편하게 먼지 비우는 비용이 막대하다. 흡입력은 LG나 삼성이나 다이슨이다 다 비슷비슷한듯.

 

3사꺼 다 확연히 장단점이 있어서 사기 전에 확실하지 않으면 청소기 렌탈 서비스도 있으니까 3사꺼 다 써보고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개인적으로 하이엔드 제품 중에서 가성비는 다이슨 v10이 최고인것 같음.

댓글 : 10 개
엘지 코드제로 쓰는데 저 청정 스테이션은 부럽네요 ㅋㅋ 좋아보이던데
고양이털 같은거 엉킴없이 사용가능할거같나요?
머리카락은 잘 안 엉키더군요, 고양이 털은 잘 모르겠어요.
아직 사용을 안해봐서 그런가,
청소기는 유선이 흡입력이 좋다는 생각에 선뜻 구매에 손이 안가네요 ㅋㅋ;;
근데 써보고 싶긴해요
최소 샤오미 드리미 이상급 써보면 정말 유선은 손이 안가요..
해외 직구로 지멘스 흡입력 좋은놈 구매했는데 아무리 흡입력이 쎄다고 해도 불편해서..ㅠㅠ
다이슨 사자 마자 바로 창고로 직행되고 몇달뒤 중고로 팔았습니다..
LG에서 나온 스틱형 아닌 사람 따라다니는 무선청소기 쓰다가 실망하여 다이슨 넘어갔다가 이번에 삼성 제트로 넘어왔습니다. 물걸레 성능이 아쉽긴하지만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청소 성능은 다이슨이 더 좋다는 분 많으신데, 제 개인적으로는 비등비등합니다. 스펙은 삼성이 훨씬 좋지만 실사용 시의 체감 성능은 둘이 비슷하거나 다이슨이 약간 위더군요. 하지만 저는 제트가 더 좋습니다. 베터리도 분리형이고 무엇보다도 물청소를 무선으로 할 수 있다니 ㅜㅜ 감동이죠. 베터리 사용시간도 아주 깁니다. 34평인데, 일반청소+물청소 다해도 베터리 한 칸 이상 남더군요.
전 작년모델 쓰고있어서 청정스테이션이 부럽네요..ㅋㅋ
청정스테이션 부럽... ㅜㅜ
코드제로 쓰지만 청정스테이션은 개부럽왕부럽짱부러워용!!
1세대 파워건 구입했다가 흡입구쪽 롤러에 머리카락 감겨서 모터 고장나는 문제로 환불 받고 LG 코드제로 구입했었죠.. 제트는 파워건에서 나왔던 문제점들 고치고 나온것 같긴하던데.. 일단 청정스테이션은 좋아보임.. 코드제로S는 손잡이 만들어놔서 그럭저럭이긴 하던데.. 구형 코드제로는 먼지통 비우기 좀 짜증나게 만들어놓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