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장] 파나소닉 안마의자 직구 할만 할까요?2021.09.04 PM 10:1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어머님 해드릴려고 몇일간 안마의자 매장들 둘러봤습니다.

 

국산 브랜드 중에서 바디프랜드/코지마/휴테크 본 후, 휴테크 카이가 가장 몸에 맞으셔서 구매하려다가 계약하는 과정중에서 뭔가 조금 이상함을 느끼고 취소했습니다.

 

나중에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A/S 서비스가 영 아니라고 불만들이 많더군요.

 

 

결국 백화점에서 파나소닉 보게 되었는데 최상위 모델이 할인까지해서 900초반이라던데 보증이 5년.

 

근데 직구로하면 최신모델 관세 포함 550 정도? 인데, 문제는 no한글, no A/S, 변압기 필수.

 

350 차이면 적은 돈이 아닌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직구하면 한글 설명서는 준다고 하건데. 그리고 추가 금액 지불하면 업체쪽애서 사설로 2년 보증해준다곤 하니...

 

 

댓글 : 14 개
변압기필수면 비추
무거운거기도 국제 배송할만한것도 아니구요..
no A/S 에서 게임 끝난 거 같은데요..
파나소닉과 비슷한 성능의 오씸, 디코어도 보셨나요?
저도 파나소닉 보급형을 399만 주고 샀는데 오씸 유디바인과 디코어 클라우드에서
고민많이 했어요 갠적으로 안마의자 3대장은 파나소닉, 오씸, 디코어라고 생각합니다
오씸 매장이 너무 멀어서 체험을 못해봤습니다. 디코어는 들어보기는 했는데, 좀 더 알아봐야겠네요.
디코어가 이나다패밀리입니다.
ㅇㅎ 그렇군요.
저도 얼마전에 파나소닉 안마의자 최상위 모델인 MA-102 이거 부모님께 사드렸는데요.
파나소닉, 이나다, 디코어 등등 어지간한건 다 앉아보셨는데 파나소닉이 제일 낫다고 하시더라고요.
해당 모델은 직구이신것 같은데, 혹시 불편함은 크게 느끼셨나요? 예를 들어 언어라던가...
저도 해외모델 알아보다가 그냥 백화점에서 프로모션 행사했을때 EP-MAJ7로 구매했습니다.
해외구매 안한 이유는 변압기 , 언어 , A/S 불가 였구요
300 차이가 크긴했지만 a/s(5년) 및 변압기 미사용이랑 한글 언어 이유가 컸네요.

홈페이지 가보니 추석 프로모션으로 뭐 주는거같던데 어차피 이건 파나소닉 매장에가면 다 해주는걸거구요
백화점 프로모션 알아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p.s 요번에 신모델 하나 나온거같네요 EP-MAF1
신모델 나왔다던데, 매장에서는 안 보이더군요.
이나다 패밀리, 휴테크 이렇게 가족이 사서 자주 받아보는데
휴테크가 좋더군요. 보통 한국 사람이 좋아할만한 강도에 어깨,목 쪽이 압도적으로 좋음.
이나다 패밀리는 엉덩이 주변이 좀 괜찮은 것 같은데 한국인이 좋아하는 압박은 아닌 듯.
동생네 이나다 패밀리는 의자 바닥이 내려앉아서 수리 한번 받았네요. 이런 예상치 못한 AS 생기는 것 같습니다.
휴테크 혹시 언제 구매하셨는데 물어봐도 될까요? 저희 어머니도 어깨/목 때문에 휴테크 처음에 고르셨는데, 최근에 초기불량이랑 as 말이 많은것 같아서.
변압기면 불날수도 있어서 정식제품이 나을거 같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