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타] 에어컴프레셔 고장ㅠㅜ2020.10.11 PM 07:5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수정됨_175173d881611fe.jpg

 

 

수정됨_175173d8b7811fe.jpg

사진은 최근 도색 후 웨더링을 할까 말까 고민중인 아머드코어3...우라누스였나? 하는 프라모델이고요.

이거는 계속 고민만 하고 있는 와중에 문득 도색을 기다리는 다음 녀석을 칠하고 있는 와중에 분사력이 좀 이상하다 싶어 에어브러쉬 청소를 하고

다시 도료를 주입하고 도색을 하려는 순간 쓰던 컴프레셔가 작동을 안 하더라고요.

아예 전원이 안 들어오는데 뭐 싸구려가 그럼 그렇지 뭐 싶어서 새로 구입을 하려고 이것 저것 봤습니다.

 

 아- 근데 에어컴프레셔가 의외로 부피가 좀 되네요. 저는 휴대용의 작은 것들만 써왔고 지금 베란다에서 작업할 수 있는 영역도 매우 제한적이라서

그런건 진짜 최후의 최후에나 고려해야겠다 싶어서 다시 휴대용/미니 컴프레셔를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뭐 우레탄 그런거 올릴 생각도 없고 기본도색만으로도 저한테는 충분해서 기존에 쓰던 제품들도 별 불만 없이 썼거든요.

결과적으로는 한참 둘러보다가 스파맥스인가...하는 회사의 비틀이라는 손바닥 만한걸 다시 구입하였는데 아무런 후기도, 구매 가이드도 없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이래봬도 13만원 넘는 제품인데 기존에 쓰던것(5만원짜리)보단 오래 가겠지 하고 자가 최면중.

 

아무튼 지금은 도색 하다가 멈춘게 너무 신경쓰이고 그러네요. 빨리 배송왔으면 좋겠다.

댓글 : 5 개
문외한인데 프라 도색용 콤프레샤는 씨끄럽지는 않나요?
소음 있죠. 진동도 있고요. 컴프레셔 별로 소음임 다 다른데 비싼건 적다고 하네요. 저는 휴대용의 작은것만 써와서 큰 소음까진 아니었습니다.
프라모델이나 네일아트정도에 쓰는 콤프레셔는 pc본체 미들타워보다 작은편이고,
30만원 넘는 비싼 콤프레셔는 냉장고 소음정도 나더군요.
에어탱크 달려있는 제품들은 탱크 충전하는 2분정도만 돌아가요. 오히려 스프레이부스의 팬소리가 더커요
예전에는 소음이나 가격때문에 중고나 폐냉장고에서 콤프만 떼서 개조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꽤 있었다고 하네요..
더블오에나온기체인줄알았어요
근데 와 도색 끝내주는데요?
사실 이거 하고 나서 지금 작업중이었던게 더블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