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타] 기억의 습작2012.04.27 PM 01:01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건축학개론을 보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감성충전 잘 했네요. 사실 영화보다 노래가 더 남아서.

한 15년 전쯤 중딩때 집에 있던 전람회 2집 테이프를 듣는게 일상이었던 적이 있었어요. 저희 형이 5살 연상이라 당시 대학생들 감성에 맞는 노래들을 많이 들을 수 있었지요. 그덕분에 지금까지 내놓는 김동률 앨범들은 대부분 구입을 합니다. 라이브앨범같은건 안 사는 주의라 그런건 없고 정규앨범이나 미니앨범 같은건 꼬박꼬박 삽니다.

전람회/김동률 노래는 저에게 어렵지 아니하여 대충 노래방에 있는 대부분의 곡은 부를 수 있을겁니다. 고등학생~대학생때 친구들이랑 노래방 자주 다녔을때 곧 잘 부르곤 했는데.
지금은 친구도 없고 노래방 갈 일도 없다보니 씁쓸...

암튼 부랴부랴 노래를 찾아 들으려 하는데 헤헤 예전건 테이프. 그나마 김동률 2집부터는 CD로 사긴 했지만 어딨는지 모르겠습니다. 최근에 산 캐롤앨범도 어딨는지 안 보이고 서울올라온지 얼마 안 됐을때 여친이 사준 5집도 행방불명.
이대로 가면 고향집에 있는 나머지도 못 찾을게 뻔하지.(베란다프로젝트는 있는데ㅠㅠ)
전부 CD 새로 살까...싶은데 관리도 잘 못하고...그냥 음원을 사는게 낫지 않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고 심경이 복잡하네요. 한 장만 사야되는게 아니다보니 지출이 세서 그런지도요-_-;(전람회123김동률12345c. 장당 12000원만 해도 10만원이 훌쩍) 그나마도 옛날 앨범이라 구할 수 있을지는...

아 지금 인터넷 서점 둘러보는데 다행히 전람회 앨범은 인터넷 서점에서 CD로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근데 김동률 4집 이전의 CD들은 품절이 많네요. 구할 수 있을 지 모르겠네.
아오 여러분 그러니 평소에 물품관리 잘 해놓으세요. 필요한건 미루지 말고 그때 사시고ㅠㅠ
댓글 : 4 개
아오 유튜브 링크 어떻게 하는거여;
i-frame으로 링크따지마시고 이전소스보기 체크 후 그걸로 퍼오세여
오 되네요 감사합니당
김동률 노래 저도 너무좋아해요. 김동률 목소리 듣자마자 반한 뮤지션 하앍하앍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