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타] 정치색이 다르다/ 그놈이 그놈이다라고?2012.12.20 PM 06:0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나 진짜 답답합니다.

맨날 양비론을 펴거나 자칭보수인 사람들이 맨날
"루리웹은 멀쩡한 사람 정치색 다르다고 알바나 일베충으로 몬다!"며
그놈이 그놈이라고 욕을 찍찍 하는데

진짜로 그놈이 그놈?
이기 이전에 진짜로 지지하는 당의 정당성이나 진정성을 생각해보고 그런 소릴 하는지 진심으로 궁금합니다.

자기들 돌봐주는 대기업 퍼주고 공기업과 국가사업 전부 민영화 시키고, 대놓고 부자 제외 전 국민 세금으로 충당한다고 하고 앞날을 불투명하게 만들어준다고 하는게 이게 제대로 된겁니까? 숨쉬듯이 비리를 저지르면서도 당당하게 피해자를 고소하는는 정치인이 맞는거냐고요. 정경유착에 삼권통일된 정부를 만드는게 대체 어떤면에서 이게 정치가 되는겁니까??
쉽게 말해, "야, 거지들아 나 뽑아주면 나랑 쟤랑 더 잘살게 돈 더 걷을테니 뽑아줘","아줌마, 돈 없으면 죽어"이게 바른 정치의 모습이냐구요.
근데 왜 뽑냐고 진짜. 자기돈 남한테 쓰는건 천원 한장에 바들바들 떨면서 대놓고 월급에서 얼마 더 가져가겠다고 말하면 고맙다고 하는게 난 너무 이상하다 이겁니다. 왕정도 정치라면 정치니까 그걸 원해서 지지한다면 인정하겠지만...

혹자는 비꼬면서 "니들은 누가 되길 원한게 아니라 박그네가 떨어지길 원한거다"라는 말을 하는데 그게 맞습니다.
저도 박그네에게 대항할만 한 사람은 문재인이라고 생각했기때문에 표를 준거고요. 아닌게 아니라 같은 여성대통령이라도 5번이나 7번 후보가 당선됐다면 문재인이 안 돼서 아쉽다 정도지 지금처럼 좌절하고 분노하진 않았을테니까요.
왜냐, 여지껏 살면서 부모님과 선생님께 배우고 사회생활을 해오며 익힌 정도와 상식이란게 있습니다.
근데 박그네가 되면 그게 180도 뒤틀려버릴거라는게 안 봐도 훤한데 이걸 어떻게 아무렇지도 않게 보겠어요. 대놓고 간접세 올린다 하고 선거 다음날부터 이어지는 줄고소에 말하면 입만 아픈게 수두룩 하죠.
예를들어, 성범죄가 발생해도 제가 저지르면 당장 때려죽일 놈이니 뭐니 집중포화를 맞을텐데 새누리당 간판 달면 "영웅호색", "남자가 그럴 수도 있지"하고 누군 BBK라고 했다고 감옥가고 누군 BBK라고 했는데도 대통령하고...이렇게 다른 시각으로/다른 취급되는게 현실이죠.

다른 예로 '북한이랑 친하게 지냅시다'보다 맨날 북한, 종북 척결이라며 쥐잡아먹을 듯이 욕해대면서 대선때 미사일 좀 쏴달라고 북에 간청하는 인간이나 국가의 허가도 없이 혼자 훌쩍 평양입성하는 인간이 안보쪽으로 더 믿을만하다는게 납득이 안 돼요.

속담에 나무라는 시어머니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는 말이 있죠. 근데 이 지지자란 사람들은 말리긴 커녕 부채질 하는 시누이 입니다. 그래서 그들, 지지자들에게 화가 난다는거에요. 몰라서 찍는다? 아니죠. 이미 정치색이 다르다면서 말한거에서 아니까 지지하는거다 라는걸 유추 할 수 있는데...진짜 진심으로 사람마다 대는 잣대가 다르고 몰상식하게 사는게 내 반대편에 선 당신들이 원하는 정치냐 이겁니다. 난 너무 답답해요.

이게 정말로 정치적인 문제의 대립입니까? 이런걸로 정치까지 가야 할 정도냐구요. 집에서 배운게 없었나요... 도덕과 부도덕, 상식과 몰상식의 대립이 아니란 말입니까?
댓글 : 9 개
어차피 반이 넘게 선택했으니 답없어요.
5년동안 뻘짓 안하고 잘하기를 빌어야죠 ㅎㅎㅎ
비상식이 상식을 이겼습니다..
ㅠ.ㅠ
저분 일베에 충실하신분 맞네요 일베충
스샷댓글보고 짧고 강하게 표현잘하셨다 생각했죠.
같은 몰표라도 목적과 의의가 다른것을.
하지만 그 이전의 문제가 있지요.
루리웹에선 스펙트럼이나 온도차를 인정 안 합니다.
전 벌써 수년전부터 정동영, 한명숙, 이해찬이 결국 또 등판하여 망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일베충 소리까지 들었었죠.

자랑은 아닌데 루리웹 2000년도부터 해왔으며 지금의 루리웹이 어떻게 성장해왔고 사정게 이전의 토게에서 이뤄진 루리인들의 정치 소리들을 들었습니다.

애초에 사정게란 곳에서 토론이 가능하다고 보십니까?
수많은 팩트와 정황으로 내린 주장을 걍 일베충 하나면 다 끝나죠.
어차피 일베충이건 아니건 상관없겠지요. 1시간만 지나면 글이 뒤로 사라지니까요.
야당쪽에 힘이 없어요 언론도 거의 여당 편이고 어쩌겠어요
정경사나 정치 관심 가진 사람들은 좀 극단적이 될수 밖에요.
전 정경사는 안 하지만 이해는 되요
그렇다고 노인비하나 지역감정 이야기는 제발 하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대통령 투표 하기전에 유권자 되려면 시험부터 치고 유권자 자격주는게 좋을것같음
근데 일베니 알바 소리들은 사람중에 상당수가 진짜 던데요. 대표로 목본이같은애들
전에 안철수씨 사퇴때 지지자인양 문재인씨 지지자들 마구 비난하고 조롱하고 하던데 그래서 너 일베 아니냐 하니까. 일베로 몬다고 난리굿이었죠. 어제 당선확정하니까. 일베인거 밝히면서 비난한던데요.

일베나 알바니 하는 누명 쓰신분들도 있지만 그런분 틈에서 자신들은 일베 아닌냥
코스프레하던애들이 꽤 많았어요.
쟤들이 멀쩡한 사람이면 애초에 욕먹을 짓을 안하고 다녔을 듯.
...뭐 이제 비상식이 정상이고 상식이 비정상인 시대가 되었으니,
지들이 멀쩡하다고 주장하면서 멀쩡한 사람을 ㅂㅅ만들고 싶기도 하겠죠.
어디 다른 댓글에도 비슷한 내용을 밝힌 바 있지만,
앞으로 5년간 일베가 넷상에서 왕노릇 하고 다닐지도 모를 일.
누구님 말씀 마따나, 말이 통해야 말을 하는건데 말이 안통하니 이길 수가 있나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