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 임] 할 게임이 넘쳐난다2014.03.04 AM 12:5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목이 곧 내용.
최근 또 야근쟁이라 집에 늦게 오는 날도 잦고(주말출근도) 최근 3D MAX로 모델링도 배워볼까 하느라 깝죽대기도 하고 그림 그리고 싶을땐 그림도 그려야해서 실제 노는 시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러다보니 디스가이아D2같이 아직 포장도 안 뜯은 게임도 있고 성마도이야기나 아키바 스트립같이 재미가 없다거나 딴 게임때문에 우선순위가 밀렸다거나 한 게임도 있거니와...암튼 언젠가부터 해야할 게임이 넘치는 느낌입니다.
그나마 회사 점심시간에 한다든지 자기전에 누워서 잠깐 한다든지 하는 이유로 비타는 어느정도 손에 잡고 플레이를 하긴 하네요.

최근 오보로무라마사 2회차를 너무 재밌게 해서 DLC도 두 개 다 사버렸는데 이거 DLC지만 DLC2편이면 본편만큼의 분량이라 그냥 새 게임 하나 산 것 정도죠. 여기에 라스트 오브 어스 DLC도 아직 클리어를 못했고ㅠㅠ...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슈팅게임 시네모라도 샀습니다. 근데 이건 대뜸 위치정보가 필요하다면서 초장부터 김빠지는 메뉴가 뜨고...초반 느낌은 썩 좋지 않아 미뤄두고는 있습니다만 엔딩은 봐야겠지요.

그리고 파판10리마스터판도 생겨서 오보로 잠깐 쉬고 하는 중인데, 당시에 못 해본 저는 그래봤자 10년도 더 된 게임 이제와서 해봤자...라는 마음이었지만 해보니 의외로 몰입되고 괜찮네요. 뭐 스피어보드라든가 분명 이해하면 쉬울텐데 아직은 이해하기 좀 힘들고 의외로 전투 난이도도 있고 해서 힘들지만 분명히 재미는 있군요. 출시 당시에 했으면 파판7 할때처럼 좋다고 벌벌떨면서 했을것 같다는 느낌.

근데 확실한건 당분간 인생폐업을 시켜줄 다크소울2도 발매, 이제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죠!
댓글 : 7 개
저도 빨리 gta5를 깨야 다른걸 할텐데 몇달째 붙잡고 있는데 이제 60%.
너무 질질 끄니까 겜하기 귀찮음.
파판10/10-2를 사놨더니...디아 업뎃 이후 너무 재밌어서...파판은 손도 못대고 있네요..ㅡㅡ;
저도.... 디아만..ㅠㅠ
무쌍오로치2울티 사놓고 한 150시간 넘게 하고있는데 끝이 안보여요 으으
플레티넘때문에 그만두지도 못하고...할것들이 한 10개정도 밀려있는데 이게 뭐하는건지
다음은 다음차례ㄹ라앝랑 같으시네요 ㅎㅎ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