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타] 짝퉁 블루투스 헤드폰을 샀음ㅋ2014.03.28 PM 03: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헤드폰 줄 걸려서 핸드폰 떨구고 단선되고 그런 경우를 자주 겪다보니 블루투스가 필요하겠구나!
싶어져서 무선제품들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일단 아직 블루투스의 음질이나 편의성이나 알지 못하니 적당한 가격에서 시제품용으로 입문이나 해보자는 생각에 20만원 선에서 살 수 있는걸 찾고 있었습니다.
근데 뭐 봐도 영 이어캡부분이 원형인걸 찾기 힘들더라구요. 다들 타원형이라 싫었음. 정말 헤드폰은 흰색, 이어캡은 정원형 이거 두개는 포기할 수 없어요 저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닥터드레에 오게됐고...(그전엔 오디오 테크니카, 소니의 저가형 모델을 썼습니다. 3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 스물스물 가격을 올려오면서)
암튼 그러다가 닥터드레 블루투스를 살피는데 20만원 초반에 파는게 있더라구요. 병행수입제품이라 정품이지만 AS는 안 되지만 싸다고 하면서요. 가격대도 딱 맞고 이어캡도 원형이고해서 샀는데...사고 보니 같은 모델인데 어디랑은 가격차가 두배가 나는겁니다. 싼쪽으로.
그래서 아, 이거 짝퉁이겠구나 생각을 했네요. 상품수령 후기 같은거에서 "정품이네여ㅋ"이런 것들 위주로 베스트에 올라와있는데 뭐 다 짜고 친거겠지.
그리고 두달하고 5일을 걸려 오늘 받았습니다. 3주쯤 전부터 받는걸 포기하고 환불을 하려는 마음에 ㅎ마켓에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었는데 오늘 와버렸네요. 그래서 재문의에 수령받았다고 써주고 싶은데 재문의 창이 안 열려서 포기.

암튼 짝퉁이라- 미국이 아닌 홍콩에서 배송이 되었으며 흰색을 주문했는데 하늘색 비슷한 파란 색이 왔구요, 파우치가 하드케이스가 아닌 흐물흐물한 천쪼가리, 그리고 d마크의 스티커는 인쇄 질이 매우 열악합니다.
그리고 혹시 짝퉁이라 막 블루투스 안 되고 이러는거 아닌가 했는데 우려와는 달리 매우 원활한 연결이 되었습니다.
근데 치-치-하는 바람소리가 계속 들리네요. 과연 짝퉁이라 이런건지, 블루투스라 그런건지 블루투스 헤드폰을 처음 써보는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선 꽂고 쓰면 바람소리도 없어지고...

암튼 이걸 판매자가 정품이래서 샀는데 정품이 아니었다며 환불을 요청해야하나..하다가 이미 포장된거 다 뜯었고...
걍 암말 말고 쓰는게 맞는거 같아요. 돈 모아서 다음엔 훨씬 비싼거ㅠㅠ살 수 밖에 없겠습니다. 이거 1년은 버틸 수 있으려나.
댓글 : 6 개
.....;;;;
저도 예전에 모토롤라 헤드셋에 당한적 있는데 한 6개월인가 지나니까 고장나더군요.. 내구성 문제로..
정품이라 광고해놓고 온 물건이 정품이 아니라면 포장 뜯은거 상관없이 반품 할 수 있을텐데요
그래요? 그럼 문의라도 한 번 넣어봐야겠네요!
소보원 신고 ㄱㄱ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