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 임] 드디어 플4가 제대로 풀렸군요2014.04.12 PM 10:4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뭐 어제 풀린걸 오늘 오후에 가서 살 정도면 정말 넉넉히 풀렸거나 급히 살 사람들은 이미 다 산 거거나 그런 상황이겠지요.
뭐 암튼 회사에서 올해부터 복지카드를 줬는데 쓸데가 없어서 끙끙대다가 일시불로 사버렸네요. 구입할때 점원이 너무 불친절해서 기분이 좀 상했지만.
플2부터 해서 3DS빼놓고 거치형 휴대용 할 것없이 게임기는 무겁고 큰 구형만 쓰게 된 터라(빠른구입ㅠㅠ...) 이번만큼은 후속모델 나오면 사야겠다 싶었는데 돈 쓸데가 없어서 이렇게 사버리고 말았습니다.(올해 안에 안 쓰면 없어지는 돈이라)

같이 산 소프트는 인퍼머스 세컨드 선.
암튼 뭐 저는 모니터에 물려서 게임을 하는데, 24인치이다보니 720p게임이랑 1080p게임이랑 차이가 그리 크지 않아서 그래픽면에서 별 감흥도 없고...그렇다고 60프레임도 아니고. 그냥 그랬네요. 그러다가 스프레이 뿌리는데 패드에서 소리나는거에 깜짝ㅋ 이후에 전화가 오거나 하면 패드에서 소리나는거 정말 맘에 드네요.
FPS만큼은 아니지만 화면을 제법 많이 돌려야해서 하다보면 멀미가 나는 관계로 잠시 하고 쉬는 중인데 게임 자체는 무난하게 재밌네요. 뭐 엄청 재밌지도 않고 재미 없지도 않고.

플3로 페르소나5가 나오기때문에 내년까지는 플3가 현역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반 강제로 교대가 될 줄은...
이렇게 된 김에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의 빠른 발매와 길티기어XXX의 빠른 발매를 기원해야겠습니다.
댓글 : 5 개
  • GX™
  • 2014/04/12 PM 10:53
다행이네요. 전 라오어 플포판 나올 때쯤 구매하려고 아직은 대기하고 있습니다.
재밌나요 둘째아들?!
뭐 그냥 so so 해요.
저도 페르소나때문에 아직은 플포는 보류중이네요 ㅋ
온라인에서 풀린데는 없나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