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 타] 감성충전용 손예진2014.08.21 PM 02:2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일 좋아하는 드라마를 꼽으라면 단연 연애시대! 방영한지 좀 있으면 10년인데 지금봐도 너무 재밌어요.
군대 있을때 방영한지라 제대로 못 보고 제대후에 봤는데...거의 매년 한 번씩 보고 있습니다.
암튼 저는 이걸 보고 손예진 연기는 엄청나구나...해서 이후 손예진 나오는 드라마는 챙겨보려는 노력을 하..고 있으나 지금은 tv도 없고. 암튼 지금이나 그때나 그 나이대의 여성연기자 중에선 최고라고 생각할고 있구요.

암튼 그 중에서도 가장 인상깊은 두 씬이에요. 12화? 정도에서 전날 일을 듣고 속이 많이 상해서 감우성에게 밥먹고 가라며 호통치는 장면, 15화쯤에서 나오는 왜 나는 되는 일이 하나도 없냐며 술주정 부리다 동생이 다치자 미안하다며 우는 장면. 전 이 두 부분이 너무 좋아요.
아주 캐릭터의 감정이 폭발하는 씬인데...연기도 좋고 상황도 너무 좋고. 어제도 이 두 부분을 보기 위해서 거의 전 화를 헤집었네요.
흐흑 너무 좋아효. 연애시대 너무 좋아효

아 근데 오늘 본 해적은 별로였네요 흥.
댓글 : 7 개
전 드라마 막바지에 감우성 집(예전 신혼집)에 밤에 노트가지러 갔을때 ㅠㅠ 그거 너무 슬펐어요 ㅠㅠ
배우에게 캐릭터가 얼마나 중요한건지 알 수 있는 예.
저는 연애시대 이전의 손예진은 좋아하지 않았습니다.ㅋ
전 연애시대는 컴퓨터에 저장해놓고 매년 1,2번은 보는거 같네요
여배우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손예진 짱짱 'ㅁ'
술먹고 동생하고 치킨먹을려고 사왔다가 피클통 열라고 했는데 안열어져서 빡쳐서 집어던졌는데 그게 깨지면서 동생이 유리에 맞고 다치는 씬이구요..ㅋㅋㅋ
저도 연애시대는 하도 많이 봐서 기억이 생생이 나네요
진짜 최고의 드라마
블루레이 & DVD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드라마 DVD 가운데 10만 원 넘어가는데도 구매한 3개 작품 중 하나.
네 멋대로 해라, 연애시대, 최고의 사랑은 진짜 볼 때마다 새롭고
늘 느껴지는 게 다른 최고의 드라마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