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소녀전선이 잘되는 이유..2017.07.24 PM 12:4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BM이 어쨌다 뭐가 어쨌다 하는데 제가 플레이 해본 느낌은..

그냥 여러 요소들이 운좋게 작용을 해서 이슈화가 되어 유저들이 몰린것이지..

 

소녀전선의 기획 또는 BM요소들이 앞으로의 대세가 될거라고 생각 안합니다.

 

결국 인디게임중에 한개가 갑자기 흥한것과 비슷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예를들면 '거지 키우기'나 '비둘기 키우기' 같은 게임이 갑자기 흥한 이유랑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댓글 : 9 개
그리고 데스티니차일드 같은 덕질하기에 좋은 게임이라 흥한거라고도 생각이 되구요..
소녀전선이 만약 뽑기요소가 있었다면.. 지금보다 매출이 더 높았을수도 있을거 같구..
님처럼 오픈빨로 보는분도 많더군요 .
거지키우기마냥 곧 거품꺼질꺼라고 게임전문가들이 분석
그러게요 ㅋㅋ 과연 그렇게 될것인지...
일단 1달 되어가니, 향후 3개월 6개월 뒤에도 저 순위를 유지한다면
그제서야 저 모델의 유의미성을 인정하게 될듯요.
디씨에서 한패apk가 있었고 대사패치까지 있었는데도 그때와 너무다른게 의야하긴해요
라이브2d가 한국업데이트 되면 또 시끌시끌하겠죠.... 그리고 k2시리즈도...
  • RaV1t
  • 2017/07/24 PM 02:49
이전글들을 보니 여기 글은 거르면 되겠네요.
확밀아인기가 거의 이정도는 됐는데 루리웹 게시판 친구구하는 사람 엄청 많고 ㅋㅋㅋ
그냥 타이밍 맞게 사람이 몰린거 뿐 여기말고 이렇게 물고빠는데 보이지도 않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