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머&ETC] 대한민국의 안티히어로2014.12.15 PM 09:4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잘못된걸 선도하는대...

댓글 : 10 개
시발 쳐맞을 짓을 했네. 상식적으로 하지 말아야 할 짓은 세가지나 했네.
  • 1zeno
  • 2014/12/15 PM 09:57
저건 그냥 훈방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고딩놈들이 세가지나 잘못한건데
잘못된 행동을 했다해도 폭력을 쓴 것은 옳은 방법이 아니니까요. 저 학생들은 저 폭행을 당하고 얻은 교훈은, 다음부터 담배피지 말거나 함부로 꽁초를 버리지 말아야겠다 가 아니라, 힘이 센 놈이 장땡이라는 걸 배웠을 겁니다.
폭행은 잘못된 행동이고 이를 법에 맞게 처리하는 건 옳은 일이지만...
다 떠나서 잘했다 싶은 마음...
저런 아들은 세상 무서운걸 어떻게든 한 번은 알아야 조금이라도 바뀌죠...ㅉ
할머니 담배꽁초 맞는 순간 어떤 생각이 드셨을지...후...
잘한 행동은 아니지만 통쾌하군요
통쾌하다니 청소년이세요?
진짜 욕 나온다. 솔직히 저런 상황에서는 아무리 범죄자지만 예의의식은 잘되어 있는건데.
요즘 청소년들은 예의도 없고 착함도 없고..... 진짜 막장 of 막장이다. 동방예의지국은 이제 옛말인거 같음.
저럴때는 폭행을 휘둘렀더라도 무죄로 해줘야 청소년 놈들이 잘못 뉘우치지.
저 청소년 새끼들은 내가 미성년자니깐 최고시다 ! 라고 생각하게 될꺼 같다......... 대한민국 헌법이란게 뭘 위해 존재하는지 모르겠다.
저건 쳐맞을 짓을 했는데?????????
사람들의 내면에는 잘못된 것을 바로 잡으려는 의지가 있습니다. 그런 의지가 모여서 사법적인 심판 체계가 마련이 되는 거구요. 솔직히 저 아이들이 저러고도 정부에서 제대로된 갱생 교육같은 것이 있다면, 저는 신고하는 게 좋고 폭력은 쓰지않는 것이 온당하다고 말하고싶은데, 이런 체계도 없으니 차라리 저런 불법적인 폭력을 옹호하는 여론이 있는 것도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솔직히 저도 통쾌하긴 하다고 생각하네요.
물론 저 사람들도 법을 어겼으니 벌 받는 것은 당연하지만요.
왜 우리 애 기를 죽이고 그래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