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윤석열이 내란에 실패한 이유는 사이코패스 성향 때문2024.12.24 PM 11: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지금까지 밝혀지고 있는 내란 정황들에는


계엄의 타당성을 위해서 국군을 북한군으로 위장하여 자작 테러극을 준비했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명령을 받은 군인들은 대부분 실행하지 않았거나


아예 공격 대상에게 미리 제보를 하여 대피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북한의 테러가 전혀 없는데 북한의 위협을 말로만 내세우는 계엄 선포가 된 거 같습니다.



이 자작극 테러가 실패한 이유는 바로 윤석열과 충암파의 사이코패스 성향 때문이라고 보입니다.


만약 군인들이 명령을 따랐다면 그들은 '북한군'으로서 테러를 저지른 사람으로 남아야 합니다.


실패하면 자작극 테러를 저지른 내란군으로 남고요.


성공해도 실패해도. 살아남아도 죽어도 최악의 나쁜 결과만 기다립니다.


누가 그런 명령을 따르겠습니까? 그것도 단지 윤석열의 권력욕 하나 때문에.


특히 여당의원인 한동운이나, 국군, 미군. 미군 기지를 공격하라는 명령에 의해서


이것인 자작극 테러일 뿐이지 실제로 북한의 위협에 대항하는 것이 아니라 점이 명령을 받은 군인들에게도 명확했을 것입니다.


즉 그저 자기 생명만 지키는 한 사람이 아니라


나라를 지키는 군인이라는 입장에서 보더라도 당위성이 없는 명령인 것입니다.


아군을 공격해야 하고, 실패할 확률은 높고, 실패에 따른 책임은 어마무시하게 크기만 한 명령이고요.


그래서 명령을 받은 군인들은 


김어준, 한동훈 등의 체포 사살 대상들에게 미리 제보를 해서 테러 명령자체를 실행하지 못하게 한 것이라고 보입니다.


지금 공군기지, 사드기지를 노리라는 명령을 받은 이후 복귀 명령이 없는 블랙 요원들 역시 같은 맥락에서 제보를 하여


자작극 테러에 자신들이 가담하지 않게 민주당에 제보하여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즉 평범한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자자극 테러범이 되고 싶지 않은 겁니다.




만약 윤석열이 평범한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위에서 말한 것처럼


자작극 테러 명령은 당연히 아무도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점을 알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윤석열과 충암파는 그런 평범한 사고를 하지 못하고


대신에 사이코패스적인 사고를 했습니다.



명령을 받은 일선의 군인들이 어떤 생각을 할 것이라는 공감 능력이 전혀 없었으며


군인들도 자신의 명예와 생명을 소중히 한다는 생각도 하지 못한 것입니다.


오직 이걸 실행했을 때 얻어지는 이익만 생각하며 충동을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군인들을 그저 명령하면 하면 아무런 생각 없이 실행하는 비인격적인 '물건'정도로 생각한 것이죠.


타인에 대한 공감 무능력, 자신 이외의 생명에 대한 무가치성, 총동을 제어할 수 없는 성향 


전형적인 사이코패스의 특징이 아닐까 싶으며 그것 때문에 내란은 실패했다고 보입니다.






아래는 국군을 이용한 자작극 테러의 정황들 입니다.



일단 김어준 폭로 내용


1. 체포되어 이송되는 한동훈을 사살한다
2. 조국 양정철 김어준 체포되어 호송되는 부대를 습격하여 구출하는 시늉을 하다 도주한다.
3. 특정 장소에 북한 군복을 매립한다.
4. 일정 시점 후에 군복을 발견하고 북한의 소행으로 발표한다.
5. 미군 몇 명을 사살하여 미국으로 하여금 북한 폭격을 유도한다.
6. 북한산 무인기에 북한산 무기를 탑재하여 사용한다.




김어준, '군 암살조' 임무 폭로‥"한동훈 사살 뒤 북한 소행 발표"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desk/article/6667006_36515.html


[브래드 셔먼/미국 연방 하원의원 (어제, MBC 라디오 권순표의 뉴스 하이킥)]
"미국 역시 미국만의 정보 수집 능력이 있습니다. 만약 대한민국 국군이 한국 내부의 한 장소를 공격해 사건이 발생했다 해도 미국은 북한의 공격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특히 이 부분을 보면 미국은 이미 자작 테러극을 알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요원이 민주당에 직접 제보..청주공항•사드기지 폭파임무, 아직도 대기중

http://facttv.kr/facttvnews/detail.php?number=40502&thread=14r08




김어준이 폭로한


국군이 북한군으로 위장하여 자작극 테러를 하려고 했다라는 내용이 입증되는 소식입니다.


대상은 미국으로부터 도입한 스텔스기가 있는 청주 공군기지와 사드기지입니다.


이 임무를 맡은 요원이 계엄이 해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복귀 명령 없이 대기를 하며


자작극 테러 명령이 다시 떨어질 것이라는 불안감 때문에 민주당에 직접 제보를 했다고 합니다.



한동훈 체포도 직전에 한동훈 본인에게 제보가 가서 피했고


“국정원 1차장, 한동훈에 전화 제보”

https://www.ichannela.com/news/main/news_detailPage.do?publishId=000000449337

뉴스 말미에는 국정원에서 그런 사실을 부정했다고 하지만, 여전히 한동훈이 제보를 받고 피한 것은 유효합니다.


정보사, 비상계엄 앞두고 北인민군복 구매…'북풍' 연관됐나


https://news.nate.com/view/20241222n04774





댓글 : 13 개
진짜 하다못해 이제는 미국도 ㅈ으로 보이는건가....개또라이새끼들임
그래서 브레드 하원위원이 말했죠.

한국내에서 미국이 테러를 당했하면 그것이 북한의 소행인지, 남한의 소행인지 알고 있을 것이고
그것의 진실을 이야기 할 것이라고.
  • 19453
  • 2024/12/24 PM 11:52
상황이 이런데 회사에 ㄱ독2찍이가
점심에 뉴스보면서도 북한 농간에 놀아나고 있다고 개소리 하는데
밥맛떨어지면서 쌍욕 하려다 나이가 20살 이상 차이나서 참았음
  • Q진
  • 2024/12/25 AM 12:07
어머니가 다니시는 노인정에도 완벽한 윤씨 지지자가 있으신데
이번에 이런일이 벌어져서 어떻게 됐냐고 물으니
오죽 못살게 굴었으면 그랬겠어~~~~ 라고 샤우팅을 지르셨다고 함.
진짜 사고방식 자체가 달랐던 ㅋㅋㅋㅋㅋㅋㅋ
말씀하신 취지를 모르는 건 아니지만, 사이코패스의 특징인 피상적 매력과 유창한 언변이 결여돼 있는 걸로 미루어 다른 쪽의 정신적 문제로 보입니다. 세상이 자기를 중심으로 돈다고 여기는 나르시시즘,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는 마키아밸리즘적 사고 방식, 최상위 권력을 획득한 데 따른 도파민 하이…등. 무엇보다 인간으로서 당연히 지녀야 할 철학의 부재가 어쩌면 이번 폭주의 가장 큰 원인 아닐까 싶네요.
U2 기 항로를 이례적으로 다 알수 있게 했는데,
보면 남한 상공을 정찰한게 드러납니다

우린 다 알고 있다 라는 메시지를 보낸 것으로 보임
이거 봤었는데 유시민작가님이 연관지어서 얘기하는거보고 깜짝놀람
문제는 윤석열 일당에게 경고를 알아차릴 지능이 없다는 거겠죠.
윤~석열은 미필새~끼라서 군대가 어떤건지 개념이 없습니다.
거기에 연루된 군인새~끼들은 이참에 호가호위 하면서 전~두환 되어보겠다고 찐따같은 짓 하고...
"오죽하면"이라는 논리로 국가권력 휘두를 수 있으면 개나소나 대통령하겠습니다.

금쪽이새~끼나 다름없어요
오냐오냐 하면서 크다보니 대통령이란 직책도 개호구로 보고 국민들도 개호구로 본거죠.
어떤 부모 밑에서 자랐는지 눈에 훤히 보입니다.
확실한 이유도 하나 빠졌네요
그냥 앞뒤 없이 개무식(개념없는) 한것도 이유중에 하나라고 봅니다
상대에 대한 공감능력은 지능과도 연관됩니다 지능이 낮으니 공감능력이 없는거고 그러니 정치라는걸 이해를 못하는거죠 정치는 공감능력이고 그것은 인간에 대한 이해입니다 그런것도 모르는새끼니 실패는 필연이었죠
진짜 김어준 폭로 처음 들었을땐 말도 안돼는 음모론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매일 뉴스를 볼때마다 기가 찹니다 앞으로 안보는 보수 이 지랄 하는 놈들은 상종을 안하겠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