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랜만에 최근 여초남초커뮤 소감 2022.02.19 PM 08:1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제가 보기엔 남초커뮤가 정말 절망적이라고 봅니다.


예전 일베충들이 일베가 틀내정치꾼들 놀이터가 되서 다 떠났다 그러는데


진짜 온갖 사이트로 퍼졌나봐요



일베라면은 경을 치던 사람들도


꼴페미들한테 하도 당했다보니 쓰레기들끼리 알아서해라 난 지쳤다. 정치고나발이고 나 하나 조용히 살다 가련다.

라는 마인드인지



이젠 그냥 내 마당에만 들어오지마라


라는느낌이고요.


그렇다보니 고인모독을 하던, 한나라당이 뭔지도모르는애들이 정치충 행세를 하던말던 관심도 안가질려고하고요.



문제는 그렇다보니 나대는 일베출신들이 일베포밍을한게 어마어마한거같더라구요.



고인모독,대통령비하가 도를 지나치더라구요.


대통령비하는 박근혜때 니들은 안했냐 그러는데


찾아보세요. 박근혜가 대통령일때 온갖밈으로 조롱하며 그랬는지, 그냥 못한거 못난거 아 야발 큰일났다. 한탄하고 욕하는정도였지


욕을 해도 이유가 있는욕을 한거였다는겁니다.



지금은 그냥 밈화 되어서 조롱을하고 욕을하는겁니다. 거기에 이유요? 아몰랑입니다.


부동산 개판내서 욕한다 조롱한다. 페미정책때문에 욕하고 조롱한다

이런이유라도 있는 사람은 양반일정도입니다.



걍 전체적으로 남초커뮤에 이 생각이란게 후퇴되어버린것같아요.


뭐가 옳다 그르다이걸 판단하는게 아니라, 왜 옳고 그른지에 대한 생각 자체가 없어보여요.


무지성



예전에 그 안산선수였던가요. 저는 펨코와 디시등 남초커뮤들이 저 사람을 공격할때에


저는 성공률에 대해서 굉장히 안좋게봤었고 마이피에도 이거 왜 하냐 공격할 건덕지가아니다 라고 글을 쓴적이 있었습니다.


물어뜯을 건덕지가 약한데 물어뜯는다는건 그냥 판단이안되는 멍청이라는거에요.


결과적으로 안산선수에 대한 펨코및디시의 공격은 다른남초커뮤의 지지도 못받고, 내부에서도 우리 축구좋아하던커뮤아니였냐 왜 이런사이트가 되었냐

하는소리까지나올정도였죠.


이게 현 남초커뮤의 현실이라고봅니다.




그리고 여초커뮤는 솔직히 이제 좀 지겨울정도로 당연한건데요.


20대여성 묻지마살해, 납치, 뭐 그런거 기사뜨면은 핫게는 당연하고 온갖 남성혐오발언에...

최근에 뉴스에 뜬 사망사고중에 여성사망사고보다 산업재해로인한 남성사망사고가 더 많았습니다.


사회가 남자한테는 안전하고 여자는 안전하지않고 그렇지않다는겁니다. 사망분야가 좀 다른것뿐이에요.

관심을 본인들 성별에 맞게 가지는건 뭐 그러려니하는데 여전히 과장된부분에서 벗어나지못하는 모습입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희망하나를 보긴했습니다.3년내지 5년정도 지나면은 여초커뮤는 자정이 좀 될거같아요.




아무튼... 최근에 20대친구들 신입으로 일 데리고해보면은 생각해볼게 여러개 생기더라구요.











댓글 : 22 개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다 라는 말이 뇌리에서 떠나지 않음.
덕분에 좋은말을 알게되었습니다
어제 신속항원검사 하려고 선별진료소에서 줄서서 대기하는데 뒤에 선 남학생이 대뜸 이러더군요.

"문재인 개xx, 이게 나라냐. 확진자수 조져놓고 방역 왜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방역면에서는 정부와 의료관계자들이 피땀흘리며 막고있는 상황인데 알아주기는 커녕 다짜고짜 비난만 하는거 보니 참담한 기분이 들더군요.
커뮤니티가 절망적으로 변했는가? 놉
원래 볍신이었나? YES

자기이입해서 커뮤질하는건 볍쉰들이나 하는겁니다.
차라리 유투버나 스트리머 덕질을 하는게 훨씬 건전하죠. 렉카나 정치충말고
근데 여기 루리웹은 정반대로 생각함.
그냥 트위터 게시판버전인데 말이죠.
트위터처럼 대놓고 저격하는일은 시스템덕에 적긴함
제 생각은 인터넷커뮤니티에 대해서 그렇게 단정짓는건 좀 올드한 생각이 아닌가 싶어요.
글쎄요. 커뮤질의 장점이 자기만족 말고 뭐가 있죠?
패악인 점은 셀수가 없을 지경임.
여기 사정게나 북게를 봐요.
다른 게시판들은 아예 문제거론도 못하고요.
말씀하신대로라면 현실도 그다지 다를바가없다는점에서 커뮤가 역시 중요하지않다 라는 생각은 들지않습니다.
무슨 소리인지 잘 이해가 안가네요.
현실도 다를바가 없다니요.
어떻게 현실과 커뮤질을 비교가 가능한지 전제부터 이해가 안감.
뭐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앞으로도 계속 커뮤니티를 중요시하면 되는거고요.
전혀요 예전 글 찾아서 읽어보세요 예전보다 훨씬 심해졌어요
남녀 분쟁 정치분쟁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
전 종교단체의 밑작업이 강하게 의심되더군요 보면 커뮤니티당 50-60명 투입되면 여론을 완전히 좌지우지 할수있으니…
북유게 가보면 조회수나 댓글수 진짜 초라하죠.
  • R.T
  • 2022/02/19 PM 08:34
다 지능 떨어지는 애들
좀 두렵습니다
대선 등 선거철에 유독 심한 듯요. 루리웹같은덴 일베포밍이 어렵다 판단한건지 그냥 주적수준으로 각인시키고 있고
최근에 제일 어이없고 황당한거가
민주당에서 유세한답시고 노무현, 김대중 대통령 딥페이크 영상올린거
지들도 생각짧았다고 판단했는지 칼삭했지만
일베가 민주당 유튜브 해킹한줄 알았음 ㄹㅇ
확실히 날이 선 말들이 많긴한데 그렇다고 이전에 안 그랬냐 하면 그건 아닌거 같아요.
쥐, 근혜 시절 진짜 더러운 인신 공격이 난무했습니다. 당연히 먹을 욕인데 뭐가 문제냐하기에는 반대도 똑같은 생각이지 않을까요. 사람이 서는 위치에 따라 보이는게 다르다는게 진짜 맞는 말인거 같습니다.
예전이랑 지금의 차이점이 요즘은 정치를 재미로 여긴다는게 차이가 좀 있는것같아요
만약 옛날이라면은 재미로라도 정치에 참여하는게 어떻겠냐 싶었겠지만 지금은 선뜻 그렇게 말을 못할거같아요
댓글알바 하면서 재미들렸는지 몰려다니면서 연예인이나 타겟 정해지면 단두대 세우고 지들끼리 물고빨고 하는데 제정신 아니더군요
이것도 진짜 심각함 ㅇㅇㅇ
안산 선수가 남초에게 공격 받았다는건 상당히 과장된 사건임. 나무위키 찾아보세요.

남초 커뮤니티에 관심도 못 받은 게시글 한 두개 짜집기해서 마치 공격 받은것 처럼 꾸미고 기사 퍼뜨렸습니다.

심지어 외국인이 인스타에서 왜 숏컷했냐고 물어본걸 한국 남자가 "공격"했다고 우기면서 기사 씀. 그걸 그대로 외신에 보낸거죠.

양궁협회에서도 메달 취소시키라는 전화 한통도 못 받았다고 했는데, 페미들이 왜 안산 안 지키냐고 난리쳤음. 그냥 없는 공격을 만들어냈는데, 그때 여론 흐름을 못 보고 페미들이 쓴 뉴스기사만 보신 분들은 순진하게 속은 겁니다.

20대들이 이런 페미들의 지속적인 뉴스조작, 통계조작, 남혐 조장에 지친겁니다. 메갈/워마드 같은 남혐 커뮤니티가 인스티즈, 더쿠, 여시 이런 곳에 단체로 침투해서 남혐 조장한거고요 ("메라포밍"). 왜 갑자기 여초의 여론이 그렇게 변했는지 생각을 해보세요.

그리고 얼마전 일어난 경희대 에타 딥페이크 무고 사건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페미 세력들은 정말 악질적입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