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황] 회사에서 윤석열때문에 2025.01.27 AM 02:1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경북이라 답이없는데


참다 참다,


우리 할아버지가 독립운동하다가 잡혀서 고문받아서 병얻어서 평생 고생하시다가 돌아가셨다.

(이건 예전에도 몇번 이야기한거)



그거 또 말하면서 나는 쪽바리가 싫다


근데 내가 중고등학생때 일본천황생일잔치를 우리나라에서 하고 거기에 우리나라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을 했다.

근데 참석한 국회의원들 당을 보니 죄다 보수당이더라(한나라당부터 현재 국힘까지 이어온 내가 기억하는건 국쌍년)


윤석열이 대통령되고 일본한테서 뭘 얻었냐, 죄다 일본에서 뭐 한다고하면 네네 해주고 내주기만 했지, 시대가 변해서 일본이랑도 잘 지내야하는거맞다.

근데 내주고 받아온게 뭐가 있냐, 국민들한테 돌아온게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경북에서 국힘 찍어주는거 진짜 ㅈㄴ말도안된다.


(전라도 민주당찍어주는거 이해하길래)


아니 그짝은 그짝이 알아서할일이고, 내알바아니다. 그냥 우리 고향놓고 보자는거다. 옛날에 한나라당시절에는 그래 뭐 찍어주면은 뭐라도 콩고물 떨어졌어, 근데 이후로는 계속 서울가고 수도권으로 몰리기만했지 경북에서는 전부 빠져나가기만했다. 


정신차리라고 안찍어줘도 모자랄판에 제정신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내가 이재명공격하는건 뭐 그래 이해한다.


근데 조국은 왜 그렇게 공격을 했냐? 잘못했으니까 지금 빵 가있겠지. 근데 딸내미 상장? 아 뭐 그래 그거 잘못한거 맞지

근데 그게 그렇게 온 언론이 달려들고 온갖곳에서 공격하는거 그게 맞냐는거다. 그정도로 잘못했냐는거다. 걍 잘못했음 너 잘못했네 ㅇㅇ 빵보내면 그만이지 그렇게 정신적으로 공격을 하는게 맞냐고(마침 윤석열이 언론에 공격을 하도 받고있어서 그거 빗대어서 이야기하는거) 


솔직히 저정도로 저만치 공격받으면 책 안잡힐 국회의원이 존재할까요?(말 하나도못함, 국힘찍어도 애네들 안깨끗하다는거 본인들도 알아서)


아무튼 좀 두서없이 이야기했는데



시간날때마다 극우유튜브 보는 아줌마가 너무 심해가지고, 




댓글 : 7 개
대형병원 가보십쇼 노인네들 극우유튜브 스마트폰으로 크게 틀어놓고 보는데 민폡니다 이어폰이라도 꼽고 듣던가 별로 듣고싶지도 않은거 듣는 입장에서 짜증 그자체입니다
저도 본가가 경북입니다만...
거기만 가면 답답합니다.
사람은 안바뀌더라구요.
그냥 관심 끊는게 낫죠.
그냥 사이비종교라고 생각하면 편하죠

내 주위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신기하게도 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높은 확률로 내란의힘 지지가 많더군요
저희집 부모님이 그렇습니다. 완전 극우화 되서 -_-;; 계엄이 잘 못된건 맞지만 그 원인이 민주당 폭거 때문이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말을 하시죠. 어릴 땐 몇번 설득하려 했지만 이젠 포기했습니다.
진짜 25년 설날 아침을 평화롭게 맞이할 수 있는 것이 12월3일 깨어 있는 동료 시민들과 민주당 덕분이란 걸 깨닫지 못하네요. 한마디로 계몽령은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외가가 경북봉화. 안동 .영주. 문재인 대통령 당선되고 명절에 갔다가 빨갱이 소리듣고 멱살잡이 했었습니다.
개노답.
계도 하려고 하지마세요..
그냥 냅둬야 합니다
사람은 바뀌지 않아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